PM, 모든 Tamao 거래 취소

PM, 모든 Tamao 거래 취소
훈센 총리는 프놈타마오 동물원 및 야생동물구조센터(PTWRC)에 인접한 숲을 보존하기 위해 타마오 보호구역을 개발하기 위한 모든 거래를 취소했습니다.

PM, 모든

“사랑하는 우리 국민 여러분! 정부에 프놈타마오 동물원 주변의 숲을 보존하라는 요구가 너무 많습니다.”

“왕실 정부의 최고 책임자로서 나는 다음과 같은 명령을 내리고 싶습니다.

“하나: 교환 및 개발에 대한 모든 권한을 취소합니다.

“둘: 프놈타마오 동물원 주변의 땅과 숲을 농업부가 보호하고 보존해야 할 땅으로 보호하십시오.

“셋: 토지를 개간한 회사는 활동을 중단하고 개간된 땅에 나무를 다시 심어야 합니다.

“라고 Hun Sen이 어제 말했습니다.

게이트 커뮤니티 및 리조트 개발을 위해 토지를 개간한 것으로 알려진 Leng Navatra Group의 개발자 Leng Navatra는

연락을 받았을 때 Hun Sen의 명령에 따르고 철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농림수산부 산림청과 함께 PTWRC를 운영해 온 Wildlife Alliance의 설립자인 Suwanna Gauntlett은 소식을 듣고 기뻐했습니다.

“오늘은 훈센 씨가 캄보디아의 숲을 보호하기로 다시 한 번 큰 결정을 했기 때문에 큰 기쁨의 날입니다.”

“Hun Sen 씨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PM, 모든

그곳의 야생 동물들이 집을 지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여정에 참여하고 프놈 타마오의 숲과 야생 동물을 구하기 위해 목소리를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Gauntlett가 말했습니다.

Wildlife Alliance의 Wildlife Rescue and Care 이사인 Nick Marx는 “개발자를 중지하라는 Hun Sen

총리의 명령에 정말 감사하고 Leng Navatra Group도 Hun Sen의 명령을 준수해 준 데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Marx는 또한 Mr Hun Sen이 개발자에게 나무를 다시 심으라고 말한 것에 감사했습니다.

시민사회단체인 캄보디아 대자연에 따르면 타마오 보호구역 내 약 300헥타르의 산림이 일주일 만에 개간됐다.

지난 주 개발을 위한 타마오 성역의 개간은 사람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했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캄보디아에서 가장 큰 동물원인 PTWRC는 프놈펜에서 남쪽으로 약 40km 떨어져 있으며 1995년에 6,000에이커 이상의 보호림 면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01년부터 PTWRC는 산림청이 Wildlife Alliance와 협력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Wildlife Alliance 축산 전문가, 수의사 및 관리인은 동물에게 먹이를 주고 돌보는 일과 작업을 지원합니다.

PTWRC는 현재 멸종 위기에 처한 아시아 코끼리, 호랑이, 긴팔원숭이, 샴 악어, 말레이 태양곰 등 102종의 구조된 동물 1,200여 마리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종들이 국제자연보전연맹(International Union for Conservation of Nature)에 의해 멸종 위기에 처하거나 취약한 것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산림청은 최근 성명에서 개발 예정 지역이 모래로 가득 차 있고 나무가 잘 자라지 않는다고 밝혔다.more news

행정부는 또한 이 지역에는 멸종 위기에 처하고 희귀한 중요한 토종 야생동물이 없으며 사람들의 농작물을 방해하는 야생 돼지만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성명은 “프놈타마오 동물원 공원에 있는 야생동물은 100% 안전하며 이번 개발로 인해 야생동물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