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hepard: Jeff Bezos의 로켓은 NASA 달 착륙

New Shepard

먹튀검증사이트 New Shepard: Jeff Bezos의 로켓은 NASA 달 착륙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조스(Jeff Bezos)의 우주 회사가 제작한 로켓이 2024년에 인간을 달로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된 기술을 테스트했습니다.

블루오리진이 개발한 뉴 셰퍼드 부스터는 우주에서 돌아온 후 지상에 수직으로 착륙할 수 있다.

로켓에는 센서, 컴퓨터 및 우주선이 다른 행성에 정밀 착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어 있었습니다.

나사는 달에 보내기 전에 지구에서 이 기술을 시험해보고 싶어합니다.

화요일의 시험 발사는 블루 오리진(Blue Origin)의 뉴 셰퍼드(New Shepard) 차량의 일곱 번째 시험 발사였습니다. 이 차량은 짧은 “준궤도” 여행에 우주 관광객을 태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결국 승객을 지구 위 약 100km(62마일)까지 태워 체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미세 중력. 그들은 New Shepard 상단에 장착된 승무원 캡슐에 실을 것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 압축 캡슐은 우주로 보낸 가장 큰 창문이 특징입니다. 우주에 도달한 후 캡슐은 부스터에서 분리되고 두 차량은 모두 지구로 떨어집니다.

화요일 테스트(NS-13로 알려짐) 동안 캡슐은 부드럽게 낙하했고 로켓은 완벽한 동력 착륙을 수행했습니다.More News

New Shepard

“오늘의 비행은 고무적이었습니다. New Shepard를 사용하여 달 착륙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Artemis 프로그램이 미국에 가져올 흥미진진한 전조입니다.”라고 Blue Origin의 CEO인 Bob Smith는 말했습니다.

NASA를 위해 운반한 페이로드는 Splice라고 하며 이는 Safe and Precise Landing – Integrated Capabilities Evolution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두 개의 센서 시스템, 컴퓨터와 고급 알고리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컴퓨터에 의해 구현되도록 설계된 명령 세트.

New Shepard에 전송하는 목적은 페이로드의 다양한 요소가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테스트하는 것이었습니다.

Blue Origin의 수석 엔지니어인 Stefan Bieniawski는 “우리는 에이전시 전반에 걸쳐 Nasa 센서 개발을 최대한 활용하고 하나 또는 두 개의 상용 제품을 New Shepard의 추진 모듈(로켓)에 탑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추진 모듈이 우주에서 완전히 돌아와 추진 착륙을 하고 있는데, 이는 우리가 달 착륙에서 하고자 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첫 번째 스플라이스 센서 시스템은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 위치한 연구 기관인 Draper에서 개발했습니다. 카메라가 주변 환경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수집하는 “지형 상대 탐색”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이미지를 사전 로드된 지도와 비교하여 차량의 정확한 위치를 결정합니다.

1960년대에 Neil Armstrong과 Buzz Aldrin은 역사적인 아폴로 11호 착륙 중 바위 밭에 거의 내려올 뻔했습니다.

우주국은 이와 같은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기를 원하므로 Draper와 같은 센서 시스템은 착륙을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Stefan Bieniawski는 “[아폴로 임무의] 착륙 목표는 마일 정도였고, 우리의 착륙 목표는 100미터 이하입니다.”라고 Stefan Bieniawski가 말했습니다. 두 번째 센서 시스템은 Nasa의 Langley Research Center에서 개발된 Navigation Doppler Lidar라고 합니다. 버지니아에서. 또한 차량이 정확하게 착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대신 레이저 빔을 행성 표면에 보내고 반사된 신호를 감지하여 차량의 속도와 고도를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