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keypox 이스라엘과 스위스 확인 사례

Monkeypox 이스라엘 사례

Monkeypox 이스라엘

이스라엘과 스위스는 원숭이 수두 사례를 가장 최근에 확인한 국가로, 발병을 보고한 국가 수는 총 14개국입니다.

양국은 최근 여행한 감염자 1명을 확인했다고 밝혔지만, 이스라엘은 다른 의심 사례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유럽, 미국, 캐나다, 호주에서 80건 이상의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원숭이두는 중부 및 서부 아프리카의 외딴 지역에서 가장 흔합니다.

이번 발병은 과학자들을 놀라게 했지만, 원숭이두는 사람 사이에 쉽게 퍼지지 않는 경향이 있어 일반 대중에 대한 위험도가 낮다고 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관련 국가를 밝히지 않은 채 또 다른 50명의 의심 사례를 조사하고 있으며 더 많은 감염이 확인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방한을 마치고 발병 상황에 대해 묻자 “바이러스가 더 널리 퍼진다면 결과적일 것”이라며 “모두가 우려해야 할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이 대응과 어떤 백신을 사용할지에 대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에서 발병이 처음 확인된 후 바이러스는 유럽 전역에서 감지되기 ​​시작했으며 스페인, 포르투갈, 독일, 벨기에, 프랑스, ​​네덜란드, 이탈리아 및 스웨덴의 공중 보건 기관에서 모두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Monkeypox

영국 보건 안보국은 지금까지 20건의 사례를

확인했으며 수석 의료 고문인 수잔 홉킨스(Susan Hopkins) 박사는 BBC의 Sunday Morning 프로그램에 “매일 더 많은 사례를 발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바이러스가 현재 지역사회에 퍼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질병이 풍토병인 서아프리카를 방문한 사람과 접촉하지 않은 사례가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반 인구에 대한 위험은 “극히 낮은” 상태로 남아 있으며, 지금까지 일부 도시 지역과 게이 또는 양성애자 남성에서
대부분의 사례가 발견되었다고 홉킨스 박사는 말했습니다.

원숭이두에 대한 특정 백신은 없지만 여러 국가에서 천연두 백신을 비축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두 바이러스는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감염 예방 효과가 약 85%입니다.

WHO는 금요일 성명에서 최근 발병은 질병이 풍토병이 아닌 국가에서 발생했다는 점에서 이례적이라고 말했다.

이 예상치 못한 발병이 왜 지금 일어나고 있는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가능성은 현재로서는 이것이 새로운 변종임을 시사하는 증거가 거의 없지만 바이러스가 어떤 식으로든 변경되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설명은 바이러스가 번성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위치에서 발견되었다는 것입니다.

원숭이두는 또한 천연두 백신이 널리 사용되었던 과거보다 더 쉽게 퍼질 수 있습니다.

한스 클루게(Hans Kluge) WHO 유럽 지역 국장은 여름 시즌에 사람들이 축제와 파티를 위해 모이기 때문에 “감염이 가속화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