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keypox: 전문가들은 사례 수가 31,400을 초과함에

Monkeypox: 전문가들은 사례 수가 31,400을 초과함에 따라 바이러스 변종에 새로운 이름을 부여합니다.
8월 12일 현재 세계보건기구(WHO)가 세계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한 바이러스성 질병의 발병을 보고한 국가는 80개국 이상이며,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데이터에 따르면 확인된 사례가 31,400건을 넘고 비-풍토병 국가에서 첫 관련 사망이 보고되었습니다.

Monkeypox: 전문가들은

이 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는 전 세계적으로 약 10명으로 기록되었습니다. WHO에 따르면 최근에 발생한 이전 원숭이 수두의 치사율은 약 3-6%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현재 발병에 대한 사망률은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WHO가 소집한 글로벌 전문가 그룹이 원숭이두 바이러스 변종에 대한 새로운 이름에 동의했습니다.

원숭이 수두 질병, 바이러스 및 변종(또는 계통군)의 이름을 현재의 모범 사례와 일치시키려는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는 질병 및 바이러스 명명에 대한 현재의 모범 사례가 채택되기 전인 1958년에

처음 발견되었을 때 명명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이 유발하는 질병의 이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요 변종은 유통되는 것으로 알려진 지리적 지역으로 식별되었습니다.

현재 모범 사례는 새로 식별된 바이러스, 관련 질병 및 바이러스 변종에 이름을 지정하여 문화적, 사회적,

국가적, 지역적, 직업적 또는 민족적 그룹에 대한 불쾌감을 주지 않고 무역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

여행, 관광 또는 동물 복지.

Monkeypox: 전문가들은

질병: 기존 질병에 새로운 이름을 지정하는 것은 국제 질병 분류 및 WHO 국제 건강 관련 분류(WHO-FIC)에 따른 WHO의 책임입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세계보건기구(WHO)가 원숭이 수두의 새로운 질병명에 대한 공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러스: 바이러스 종의 명명은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의 명명 절차를 진행 중인 ICTV(International Committee on Taxonomy of Viruses)의 책임입니다.

변이체/계통군: 기존 병원체에 대한 변이체의 명명은 일반적으로 과학자들 사이의 논쟁의 결과입니다.

현재 발병 상황에서 합의를 촉진하기 위해 WHO는 8월 8일 임시 회의를 소집하여 바이러스학자와 공중 보건 전문가가 새로운 용어에 대한 합의에 도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수두 바이러스학, 진화 생물학 전문가 및 전 세계의 연구 기관 대표자들이 알려지거나 새로운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 변이 또는 분기군의 계통 발생 및 명명법을 검토했습니다.

그들은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 변이체의 특성과 진화, 명백한 계통 발생 및 임상적 차이, 공중 보건 및 미래의 바이러스 및 진화 연구에 대한 잠재적 결과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그룹은 모범 사례와 일치하는 바이러스 계통의 새로운 명명법에 대한 합의에 도달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바이러스 계통군이 게놈 서열 리포지토리 사이트에 어떻게 기록되고 분류되어야 하는지에 동의했습니다.

이제 이전의 콩고 분지(중앙아프리카) 분기군을 분기군 1(I)로, 이전 서아프리카 분기군을 분기군 2(II)로 지칭하는 데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Clade II는 두 개의 subclades로 구성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적절한 명명 구조는 clade의 경우 로마 숫자로 표시되고 하위 clade의 경우 소문자 영숫자 문자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