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 Madison

Holly Madison: ‘모든 사람’은 ‘침실’에서 Hugh Hefner를 ‘아빠’라고 불렀습니다.

Holly Madison과 Bridget Marquardt는 월요일에 새로운 팟캐스트 Girls Next Level을 시작하여 E! 쇼 걸스 넥스트 도어.

Holly Madison

그러나 잠수하기 전에 Hugh Hefner의 전 여자 친구는 Playboy 설립자와의 관계에 대한 에피소드를 헌정했습니다. “침실에서…”라는 적절한 제목이 붙은 Madison과 Marquardt는 Hefner와 처음으로 잤던 시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매디슨은 “모두가 가능한 한 빨리 이 일을 끝내고 싶어했다. 버블을 터트려서 유감스럽게도 여성은 아무도 없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것을 우리가 해야 하는 잡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집에서 쫓겨날 것이고 모두가 가능한 한 빨리 이 일을 끝내기를 원했습니다.”

Holly Madison과 Bridget Marquardt는 2008년 Hugh Hefner와 함께 이곳에서 Playboy 거물과의 관계에 대해 공개합니다.
Holly Madison과 Bridget Marquardt는 2008년 Hugh Hefner와 함께 이곳에서 Playboy 거물과의 관계에 대해 공개합니다. (사진=로이터통신)
48세의 Marquardt는 Hefner와 다른 소녀들과 나이트 클럽을 즐긴 후 처음으로 Hefner와 잤습니다. 그녀는 약 1분간 이어진 만남에 대해 “실망스럽고 부끄럽다”고 말했다.

42세의 매디슨은 “너무 부끄럽다”고 동의했다. 그녀는 21세에 Hefner의 여자 친구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2001년부터 2008년까지 데이트했습니다.

매디슨은 “특히 우리가 나중에 다른 소녀들과 많은 갈등을 겪을 때 그 모든 일과가 얼마나 창피했는지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당신은 문자 그대로 당신을 미워하는 사람들 앞에서 벌거벗은 채로 섹스를 하고 있고 당신이 섹스를 하는 동안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당신이 그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지옥 같았습니다.”

Holly Madison

카지노제작 Marquardt는 “실제로 로맨스가 관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와 Hefner는 7년 간의 교제 끝에 2009년에 헤어졌습니다.

Madison은 Hefner와 처음으로 자는 이야기를 (다시) 공유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에서 밤을 보낸 후에 일어난 일이었고 그녀는 “망할 낭비”였습니다. 그들이 맨션으로 돌아왔을 때, 소녀들은 위층에 헤프너의 방으로 올라가 목욕을 하고 “일과”를 시작했습니다.

관련 비디오: Hugh Hefner와 자는 첫날 밤의 Holly Madison: “로맨스나 유혹은 없습니다”

“나는 침대로 가는데, 다른 새 여자가 이미 거기에 누워 있다.” 매디슨이 말했다. “모든 사람을 위한 바이브레이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는 평생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거기 누워서 다른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디슨은 팟캐스트에서 그녀의 실명을 밝히지 않기 때문에 “리크루터”라고 부르는 한 여성이 헤프너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습니다.

“리크루터가 말하길… ‘아빠… 새 여자를 사주실래요?”라고 Madison은 회상하면서 “모든 사람들이 침실에서 [Hefner]를 ‘아빠’라고 부르곤 했습니다. 너무 징그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디슨은 계속해서 “그가 나 위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당신을 젠장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중에는 상황이 너무 일상적이 되어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침대 한가운데에 있는 통나무에 부딪힌 요철처럼 될 것입니다.”

“리크루터”는 매디슨에게 잠옷 한 켤레를 얻었고 그녀는 그날 밤 직후 플레이보이 맨션으로 이사했습니다. Madison은 계속해서 Hefner의 1번 여자친구가 되었고 2005년부터 2009년까지 Marquardt, Kendra Wilkinson과 함께 Girls Next Door에 출연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