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주 코로나19 예방접종률 캐나다 두 번째 낮은 어린이

BC주 코로나19 주에서 5-11세 어린이의 절반 미만이 첫 번째 접종을 받았습니다.

1월 15일 현재 캐나다 보건부 데이터에 따르면 BC 주에서 5~11세 어린이의 코로나19 예방 접종률은 47%로 앨버타 주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낮습니다.

이는 전국 평균인 51%에 못 미치는 수치다.

파워볼사이트추천

BC주 백신평가센터 소장 Manish Sadarangani 박사 어린이 병원은 더 많은 어린이가 예방 접종을 할수록 백신 안전성에 대한
부모의 질문이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어린이가 COVID-19로 인한 심각한 질병의 위험이 적다는 인식이 있다고 말합니다.

Sadarangani는 “우리는 이제 북미의 수백만 어린이에게 이 백신을 투여했으며 지난 몇 달 동안 심각한 안전 문제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직도 이것이 어린이에게 나타나는 경미한 질병이라는 인식이 있다”고 덧붙였다.

BC주 코로나19 어린이

화요일 NACI(National Advisory Committee on Immunization)는 2021년 11월부터 화이자 바이오엔텍 백신이 어린이에게 제공될 수 있다는 권고안을 수정했습니다. “~해야 한다”로 변경되었습니다.

NACI는 실제 사용의 안전성 데이터와 노년층의 증거를 평가한 후 권장 사항을 강화했다고 말합니다.

NACI 의장인 Shelley Deeks 박사는 “오미크론 변종에 감염된 어린이의 수가 캐나다 전역으로 계속 확산됨에 따라 어린이의 입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낮은 예방 접종률 BC주 코로나19

사다랑가니는 아이들이 일반적으로 성인에 비해 COVID-19로 인한 질병이 덜 심각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영향을 받는 방식을 예측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Sadarangani는 “누가 중병에 걸리고 누가 더 가벼운 질병에 걸릴지 모르기 때문에 중증 질병을 예방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모든 사람에게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 전역에서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한 예방 접종률은 일부 지역 사회의 약 20%에서 다른 지역 사회의 70% 이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최신 기사 보기

사다랑가니는 차이가 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편의성이 한 요인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Vancouver Coastal 지역의 활용도는 Northern Health보다 훨씬 높습니다. 문제가 다르고 솔루션이 반드시 동일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Sadarangani는 또한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들이 백신 접종으로 인한 부작용을 경험할 가능성이 다른 연령대에 비해 낮고 어린이 백신 접종의 이점이 위험을 훨씬 능가한다고 말합니다.

“지금 아이들의 경우 효과적인 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우선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최선의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Maeve Fletcher는 2021년 11월 29일 빅토리아에서 화이자 소아 예방 접종의 첫 번째 접종을 받았습니다. 배경에는 주정부 보건 책임자인
Bonnie Henry 박사가 있습니다. 주에서 5세에서 11세 사이의 예방 접종률은 앨버타에 이어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