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ghar Farhadi : 표절 혐의로 기소 된이란 최고

Asghar Farhadi

Asghar Farhadi : 표절 혐의로 기소 된이란 최고 감독
토토광고 오스카상을 수상한 이란의 영화감독 아스가르 파라디가 표절 혐의로 이란 법정에 출두하도록 소환됐다.

Farhadi의 전 학생인 Azadeh Masihzadeh는 자신의 다큐멘터리인 All Winners All Losers에서 최신 영화인 A Hero에 대한 아이디어를 훔쳤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자신이 독자적으로 이야기를 조사했다며 이를 부인했다.

Farhadi는 2012년 별거로 아카데미 최우수 국제 장편영화상을, 2017년에는 The Salesman을 수상했습니다.

영웅은 작년 칸 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했지만 오스카상 후보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이 영화는 갚지 못한 빚 때문에 이란에 수감된 어린 소년의 이혼한 아버지인 Amir Jadidi가 연기한 Rahim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이틀 동안의 임시 석방 동안 그는 금화로 가득 찬 핸드백을 정당한 소유자에게 돌려준 것에 대해 당국과 언론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곧 의심을 받기 시작합니다.

1월에 그는 BBC의 Talking Movies 프로그램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본에 대한 충동이 커집니다.More News

Asghar Farhadi

“이것은 아마도 12년, 1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제가 지역 신문을 수집하고 학생들과 함께 이런 종류의 이야기를 조사하던 때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마시자데는 파르하디가 2014년 감독이 가르친 다큐멘터리 워크숍에서 조사했고 2018년 이란 영화제에서 상영된 모든 승자, 모든 패자의 이야기를 훔쳤다고 비난했다.

Farhadi는 표절 혐의를 부인하고 Masihzadeh를 명예 훼손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월요일 마시자데는 할리우드 리포터에 테헤란의 언론 법원이 파르하디의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가 충분하지 않다고 판결하면서 명예 훼손 소송을 기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판결에 “안도”했지만 “내가 Farhadi 씨를 나의 주인으로 많이 존경했기 때문에 기쁘지 않다”고 말했다. “가끔, 나는 처음부터 [말하지 말았어야 했어]라고 생각한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법원은 또한 Farhadi가 저작권 침해 혐의에 답변하도록 소환장을 발행할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감독의 변호사인 Kaveh Rad는 Instagram에 이 사건을 형사 법원과 잠재적으로 항소 법원에서 다시 조사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그는 “이 소환장은 법원의 최종 판결이 아니라 과정의 일부”라고 강조했다.

Rad 씨는 또한 법원이 영화 수익의 일부에 대한 Masihzadeh의 청구와 이야기가 그들의 삶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한 전직 수감자의 명예 훼손 소송을 기각했다고 말했습니다. Farhadi는 두 명의 이란계 미국인이 그를 대리하는 행사를 보이콧했습니다.

그의 수락 성명서는 “세계를 미국과 ‘적’ 범주로 나누는 것은 두려움을 만든다”고 말했다.

미국 법원은 여행 금지를 차단했지만 트럼프 행정부는 새로운 행정 명령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원래 금지령은 7개 이슬람교 국가에서 온 이민자의 입국을 일시적으로 금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