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난 어항에 대한 정적 관리

하이난 어항에 대한 정적 관리’ 일주일 동안 연장

하이난 어항에


먹튀검증 중국 남부 하이난성(海南省)에서 발병의 물결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하이난성은

지역사회의 제로 사례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중요한 단계에 있다고 지방 당국이 월요일 발표했다. 해안 도시 싼야에서 발생한 발병이 어업 무역을 통한

수입에 의해 촉발되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화요일부터 8월 22일까지 비즈니스가 중단되었습니다.

하이난 당국은 월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8월 1일부터 일요일까지 하이난에서 8,883명의 환자가 발생했지만 전염병은 일반적으로 “통제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싼야의 전염병은 여전히 ​​높은 수준에 있으며 사례 변동이 있습니다.

대부분 자가격리 중인 사람들 사이에서 새로운 사례가 발견되었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단저우(Danzhou)를 포함한 다른 도시와 카운티에서는 여전히 전염병이 발생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에 확산 위험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쑨춘란 중국 부총리는 최근 하이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의 신속한 봉쇄를 촉구했습니다. Sun은 일요일 Yazhou 지역의 중앙 어항, Sanya 국제 스포츠 산업 단지 및 Sanya 역학 조사 센터를 시찰하고 조기 예방, 조기 발견 및 조기 처리를 위해 핵산 검사를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Yazhou 지역의 중앙 어항은 Sanya에서 발병의 발원지였습니다.

하이난 어항에

Sun은 또한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어부들의 인식을 높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천연항만과 부두를 포함한 모든 어항과 어선 보조선, 레저 어선 등 관련 어선은 계속해서 정적 관리를 시행해야 한다.

당국은 기본 항법 서비스,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조치, 비상 사태를 제외하고 어선이 허가 없이 바다에 나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이난성 단저우(Danzhou) 구 운수국 직원 천(Chen)은 월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국이 관리하는 모든 어선은 현재 바다에 나갈 수 없으며 어부들은 일시적으로 작업을 중단하고 핵산 검사를 한 번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하루.

선전 제3인민병원의 루 훙저우(Lu Hongzhou) 원장은 월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어업 관련 사업에 대한 정적 관리를 포함해 현재의 효과적인 조치에 따라 하이난의 폭발이 점진적으로 통제되고 있다고 말했다.

장기적으로 효과적인 비강 스프레이 백신과 소분자 항바이러스제는 바이러스 퇴치를 위해 널리 홍보되어야 한다고 Lu는 말했습니다.

일요일 현재 하이난은 지역 임시 병원에 13,000개 이상의 병상을 설치했으며 7,913명의 환자가 치료를 받고 있으며 이 중 3명은 중환자, 5명은 중증 환자입니다.

하이난은 또한 좌초된 관광객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교통을 재개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이커우(海口) 신해항(新海港)의 직원 천(陳)은 월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승객들이 3일 동안 격리되고 3번의

핵산 검사를 받은 후 섬을 떠날 수 있다고 말했다.

월요일 기자 회견에 따르면 일요일 현재 27,211명의 관광객이 하이난을 떠나 싼야 봉황 국제공항과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을 거쳐 베이징, 상하이, 톈진 등의 목적지로 돌아갔다.

하이난은 전염병이 다른 지역으로 퍼지는 것을 막겠다고 다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