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큐라소를 13-3으로 꺾고 리틀리그 우승

하와이, 큐라소를 13-3으로 꺾고 리틀리그 우승

하와이

토토사이트 추천 사우스 윌리엄스포트, 펜실베이니아 (AP) — 리틀 리그 월드 시리즈에서 일주일 반 동안 하와이에 근접한 팀은 없었습니다. 챔피언십 일요일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하와이는 1회 케코아 파야날과 카마 엔젤의 연속 홈런을 기록해 큐라소를 4이닝 만에 13-3으로 이겼다.

LLWS 타이틀은 하와이의 네 번째 타이틀입니다. 2018년에 우승했고 이 같은 호놀룰루 팀은 COVID-19 여행 제한으로 인해 국제 팀이 참가할 수 없었던 작년에 3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와이는 얼마나 좋았습니까? 6경기에서 모든 승리에서 가장 가까운 마진은 4실점이었습니다. 하와이는 상대방을 60-5로 압도했습니다.

하와이 매니저인 Gerald Oda는 “모든 것이 적절한 순간에 클릭되어 다행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아이들이 느슨하고 편안하게 놀아줘서 정말 고마워요.”

그 실행의 일부는 COVID-19로 여러 경기를 결장한 Oda가 없었습니다. Oda는 또한 하와이의 2018 팀을 관리했습니다.

“2018년 이후에 윌리엄스포트에 올 때는 관중이 될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가 말했다. “2022년에 다시 팀을 지도하게 될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하와이 선발 투수 Jaron Lancaster는 4이닝을 모두 던지며 일요일 다시 한번 압도적이었습니다. 반면 3실점, 3안타, 10명의 Curacao 타자를 삼진만 허용했습니다.

Jaron은 “Curacao가 훌륭한 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제 마음은 나가서 최선을 다하고 제 할 일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내 공격과 수비가 내 뒤를 이었음을 알고 있다.”

하와이, 큐라소를

Jaron의 아버지 James Lancaster는 타이틀 런에 들어간 모든 작업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중부에서 약 4,800마일 떨어진 곳에 가족이 살고 있는 Lancaster는 “정말 힘든 여정이었습니다. “한 달 넘게 집에 안 왔어요.”

Curacao는 토너먼트에서 Davey Jay-Rijke가 블룹 싱글처럼 보이는 것으로 경기를 이끌었을 때 토너먼트에서 하와이 팀의 첫 번째 리드를 잡았지만,

어느 미들 내야수가 그 가방을 덮지 않자 2루로 뛰어올랐습니다. Davey-Jay는 결국 거친 경기장에서 득점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조만간 누군가가 득점할 것입니다.”라고 오다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계속 싸우고 싸우라고 말했습니다.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하와이는 몇 분 동안만 뒤를 이었습니다. 리드오프 타자 케코아의 좌익수 홈런과 중앙의 벽을 간신히 넘긴 카마의

슛으로 하와이팀을 재점화하며 서부지역 팀을 2-1로 만들었다. 큐라소 선발 셰마르 야코부스도 추격했다.

“누군가가 득점할 수 있다면 언제든지 엄청난 일입니다.”라고 Oda가 말했습니다. “누군가 홈런을 치면 팀 전체가 흥분하고 모두의 기운을 북돋아줍니다.”

경기는 4회말 카마가 좌익수 라인 아래로 안타를 날리면서 Esaiah Wong이 득점하여 하와이의 승리와 또 다른 우승을 확정지으면서 끝났습니다.

리틀 리그 규칙에 따르면 4이닝 후 10실점 이상 앞서는 팀이 승리합니다.more news

카마는 “공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감독이 러스턴(히요토)을 보내는 것을 보았다. “나는 매우 감정적이었다. 내 인생에서 최고의 시간이었습니다.”

Curacao는 2004년에 다시 한 타이틀에 앉았습니다. 그러나 인구가 매사추세츠 스프링필드 정도인 작은 카리브 섬의 팀이 2019년과 올해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저는 이 선수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팀이 타이틀 게임에 진출하기 위해 5번의 제거 게임에서 승리한 큐라소의 감독 Zaino Everett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챔피언이자 전 세계에서 두 번째 팀입니다. 아무도 우리가 여기 올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