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에서 다시 불타오르는 트랜스젠더 청소년 치료

플로리다에서 다시 불타오르는 트랜스젠더 청소년 치료

파워볼사이트 플로리다 주 탤러해시(AP) — 플로리다 주 보건 당국자들이 주 의료 위원회에 트랜스젠더 청소년에 대한 성별위화감 치료를 제한할 수 있는 새로운 정책 초안을 작성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관리들은 또한 그러한 치료가 메디케이드에 의해 보장되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주 보건국(Florida Agency for Health Care Administration)은 목요일 긴 보고서에서 사춘기 차단제,

파워볼 추천 교차 성 호르몬 및 성전환 수술이 성별위화감 치료에 안전하거나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주의 Medicaid 부국장인 Tom Wallace는 보고서에 서명했습니다.

이에 대한 응답으로 플로리다 주 외과의사인 Joseph Ladapo 박사는 주 의학 위원회에 편지를 보내 조사 결과를 검토하고 “이러한 복잡하고 되돌릴 수 없는 절차”를 원하는 어린이를 위한 새로운 기준을 수립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플로리다에서

Ladapo는 “플로리는 정치 기반 의학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 주의 어린이와 청소년은 장기적인 피해의 상당한 위험에 계속 직면할 것입니다.”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트랜스젠더 의료는 아동 학대의 한 형태로 분류되거나 다양한 금지 대상이 된 많은 주에서 점점 더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의사와 정신 건강 전문가는 이점과 위험에 대한 엄격한 장기 연구가 부족하지만 트랜스젠더 어린이를 위한 치료가 안전하고 유익하며 웰빙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연방 지침에 따르면 젠더 확인 치료는 트랜스젠더 및 논바이너리 어린이의 건강과 웰빙에 중요합니다.

작년에 미국 의학 협회(American Medical Association)는 주지사들에게 이 치료법을 금지하는 법안을 차단할 것을 촉구하는 서한을 발행했으며 그러한 조치는

“의학 관행에 대한 위험한 침해”라고 불렀습니다. 이 서한은 치료가 트랜스젠더 미성년자를 위해 장려되는 여러 “지지적 개입” 중 하나라고 언급했습니다.

플로리다 관리들이 그러한 치료에 반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24년 대선 출마를 목표로 재선에 도전하면서 문화 전쟁의 충돌을 수용한 공화당 주지사 Ron DeSantis 행정부에서도 유사한 조치를 이미 취했습니다.

지난달 행정부는 아동·청소년을 위한 ‘사회적 성전환’ 또는 성전환 수술과 18세 미만의 청소년을 위한 사춘기 차단제를 반대함으로써 연방 지침에 반대하는 지침을 발표했다.more news

작년에 DeSantis는 트랜스젠더 소녀와 여성이 태어날 때 소녀로 확인된 학생 운동선수를 위한 공립학교 팀에서 뛰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로 인해 트랜스젠더 치료에 관련된 국제 의사 및 기타 단체인 세계 트랜스젠더 건강 전문 협회(World Professional Association for Transgender Health)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룹 회장인 월터 부만(Walter Bouman) 박사는 금요일 성명을 통해 “플로리다의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에 대한 공격은 가차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협회의 미국 계열사가 이전에 플로리다의 지속적인 노력에 대해 “과학적 가치가 부족하고 경우에 따라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잘못 해석하거나 왜곡한다”고 공격했다고 지적했다.

Bouman은 “플로리다의 보건 기관은 트랜스젠더를 포함하여 거주자의 건강과 웰빙을 지원할 의무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대신 주정부는 트랜스젠더에게 해를 입히기 위해 고안된 오해의 소지가 있고 위험한 보고서를 발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