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 조사 계속되면서 Eastway 탱크 사이트가 공개됨

폭발 조사 폭발의 원인이 아닌 현장에서 촬영된 손상된 트럭: 수사관

치명적인 Eastway Tank 폭발 2개월 후 조사관에 의해 사이트가 해제되었지만 봄이 다가옴에 따라 더 많은 청소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1월 13일 다양한 연료를 실은 탱커 트럭을 만들고 서비스하는 Eastway Tank Pump & Meter Ltd에서 발생한 폭발과 화재는 수십 년 만에 오타와에서 최악의 산업 재해가 되었습니다.

이 사고로 Eastway Tank 직원 6명이 사망했습니다. Rick Bastien, Etienne Mabiala, Danny Beale, Kayla Ferguson 및 Russell McLellan은 현장에서 사망했으며 Matt Kearney는 부상으로 다음 날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메이저 안전사이트 추천

일곱 번째 작업자는 토론토에 있는 병원으로 옮겨진 후 삶을 변화시키는 부상에서 회복 중인 사람들을 위해 재활 센터로 옮겨졌습니다.

소방서장은 화재의 원인과 상황을 조사하는 여러 기관 중 하나입니다.

사무실 대변인은 지난주 Merivale Road 부지가 소유자에게 양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토지는 현재 Eastway Tank 소유주 Neil Greene의 아버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Brian Greene Realty Limited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소방당국 대변인은 “단지가 파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되는지 절대 확신할 수는 없지만 가능성이 있는 시나리오일 수 있다”고 말했다.

폭발 조사 원인

Neil Greene은 Eastway Tank의 향후 운영에 대해 언급할 수 없었습니다.

일부 전직 직원은 1월 13일 폭발 이전 Eastway Tank에서 안전 사고가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온타리오 노동부는 조사 초기에 Eastway Tank에서 안전 문제를 발견했지만 회사는 시정 명령을 따랐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수사의 진실성을 이유로 문제가 무엇인지 밝히기를 거부했다.

이스트웨이 탱크에 대한 추가 명령은 내려지지 않았다고 국방부는 지난주 최신 업데이트에서 추가했다.

사진은 손상된 유조선 트럭을 보여줍니다. 폭발 조사

액체 및 건식 벌크 물류 관련 회사를 다루는 미국 간행물인 Bulk Transporter의 편집자인 Jason McDaniel은 안전이 업계의 핵심 초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올바른 안전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탱크 트레일러를 청소하는 것조차 위험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사건은 특히 조사에서 회사 측에서 일종의 안전 과실이 밝혀진 경우 탱크 트럭 제조업체와 운영자가 계속해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방당국은 폭발의 여파로 촬영된 영상에 대해서도 논평했다.

지역 기사 보기

폭발 후 하루 만에 현장에서 촬영된 드론 영상에는 Eastway Tank의 생산 지역에 있는 두 대의 탱커 트럭으로 보이는 것이 보였습니다.

후방에 있는 유조선에는 큰 구멍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BC 뉴스는 며칠 후 사이트의 다른 부분에서 손상된 트럭을 촬영했습니다.

소방당국 대변인은 사진에 찍힌 트럭이 결국 현장에서 제거됐다고 말했다.

이어 “트럭 파손은 사고로 인한 부수적인 손상이었으며 폭발의 원인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