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드레싱: 여왕의 독특한 스타일

파워드레싱: 여왕의 독특한 스타일
그녀는 역사상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여성 중 한 명이며 지난 70년 동안 여왕처럼 옷을 입는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의했습니다.
유행을 선도하거나 대담하지 않지만 아이코닉합니다.
그녀는 밝은 색상의 드레스와 코트, 모자, 시그니처 스퀘어 핸드백, 진주 스트링, 보석 브로치로 장식되어 유명해졌습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여왕님의 스타일은 강력한 공식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이너 및 드레서들과의 긴밀한 관계를 바탕으로 70년 동안 갈고 닦은 스타일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작가이자 왕실 패션 평론가인 엘리자베스 홈즈(Elizabeth Holmes)는 “왕실 패션은 재미있고 강력하며 의미가 깊습니다. “그녀의 이미지는 그녀의 유산의 큰 부분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역사가 마이클 픽(Michael Pick)은 여왕이 자신이 원하는 모습에 대해 항상 매우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그녀가 옷에 대해 잘 모른다고 했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이 무엇인지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Pick은 말합니다.
엘리자베스 공주는 20대에 디자이너 Norman Hartnell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으며, 그녀는 Queen Mother로부터 물려받은 관계입니다. 프렌치 꾸뛰파워볼 추천 르의 영향을 받은 허리 부분이 트인 풀 스커트 드레스는 흰색 모피 스톨과 다이아몬드 티아라와 짝을 이루었습니다.
여왕으로서 새로운 역할을 맡았을 때 Hartnell은 그녀가 종자 진주, 수정 및 구슬로 복잡하게 장식된 다양한 얇은 명주 그물과 새틴 가운을 입고 국빈 만찬과 왕실 여행을 통해 그녀의 눈부신 길을 가도록 도왔습니다.

파워드레싱


Hartnell은 또한 그녀가 입는 가장 중요한 두 드레스인 웨딩 드레스와 대관식 때 입었던 가운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 과정을 협업이라고 설명합니다. “대관식 드레스를 위해 Hartnell은 약 8가지 디자인을 제작했으며 그 중 모든 요소를 ​​선택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라고 Pick은 말합니다.
네 가지 보석 이브닝 가운을 입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여왕에게 있어 같은 사람들과 일하는 것은 신뢰뿐 아니라 필요성에 대한 것이기도 했습니다. Hartnell은 가장 큰 자수 작업실과 함께 런던에서 가장 큰 꾸뛰르 하우스를 가지고 있었고, 매년 수백 벌의 새로운 의상이 필요한 여왕처럼 바쁜 누군가에게 Hartnell은 그녀가 필요로 하는 것을 디자인하고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작업의 규모는 그녀가 디자이너 Hardy Amies에게 1951년 캐나다 여행을 위한 의상 의상으로 시작하여 그녀와 함께 작업할 것을 요청했음을 의미했습니다.
Amies는 테일러드 데이 웨어와 더 날렵한 이브닝웨어로 여왕을 약간 더 선명하고 절제된 룩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런 다음 Ian Thomas는 밝은 색상의 쉬폰, 꽃 무늬 프린트 및 리본으로 1970년대와 1980년대를 그녀를 데려갔습니다.
지난 24년 동안 그녀의 의상은 개인 드레서인 Angela Kelly가 이끄는 약 10명의 소규모 팀이 사내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했습니다.More News
여왕이 입는 각 품목은 맞춤형이며,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그녀는 연간 300회 이상의 약혼식에 참석했습니다. “그것은 엄청난 양의 작업입니다.”라고 Pick은 말합니다. “당신은 군주가 다른 사람이 입는 것을 입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대중은 다른 것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