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아들에 대한 찬사를 받은 이집트

트랜스젠더 아들에 대한 찬사를 받은 이집트 배우 히샴 셀림
딸의 성전환 사실을 TV를 통해 공개한 이집트의 한 배우가 SNS에서 큰 박수를 받았다.

트랜스젠더

토토사이트 지난 일요일 히샴 셀림은 보수 국가에서 보기 드문 26세 누르의 행보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틀 후, 셀림은 이번에도 이전에 누라와 함께 TV에서 인터뷰를 했습니다.
LGBT 활동가들은 이를 지지의 물결로 촉발했습니다.

종교적으로 보수적인 사회인 이집트에서는 LGBT 커뮤니티가 널리 낙인 찍혀 있습니다.
그러나 트랜스젠더는 동성애자보다 이집트 사회와 정부에서 상대적으로 더 많이 받아들입니다.More News

동성애는 이집트 법에 따라 명시적으로 범죄화되지는 않지만 LGBT는 “방탕”을 이유로 주기적으로 단속과 체포를 당합니다.

‘나는 그를 도와야 한다’
개인 소유 채널인 Al-Qahira Wa al-Nas의 첫 번째 인터뷰에서 Selim은 당시 18세였던 그의 아들이 태어날 때 배정된 성별에 대해 불편함을 느낀 것에 대해 처음 어떻게 이야기했는지 공개했습니다.

트랜스젠더

그는 “나는 내 몸이 아닌 다른 몸으로 살고 있다”고 Nour를 회상했다.
“나는 놀라지 않았다… 나는 [그가] 태어날 때부터 [그의] 몸이 소년의 몸이라고 느꼈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이것을 의심했다”고 셀림은 말했다.
셀림(62)은 누르가 “용감하다”고 칭찬했다. 특히 “우리는 이런 일이… 매우 어려운 사회에 살고 있다”고 칭찬했다.

그는 또한 아들이 아직 전환이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2년 전에 만료된 주민등록번호에 성별을 반영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집트의 문제는 우리에게 여성이나 남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과도기 단계를 언급할 그 중간이 없습니다.”라고 Selim이 말했습니다.
이집트에서는 전환이 합법이지만 그 과정은 길고 복잡합니다. 여기에는 의료 검사, 심리 치료 및 의사와 성직자의 승인이 포함됩니다.

불과 48시간 후, Selim과 Nour는 Hurghada의 홍해 휴양 도시에 정박된 요트에서 DW Arabic과 함께 인터뷰했습니다. Nour는 전환에 대해 아버지와 이야기하기 전에 스스로 목숨을 끊을 생각을 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내가 정상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그렇게 살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나 자신의 미래를 보지 못했다”고 그는 말했다. “이 일을 하지 않았다면 나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것입니다.”

“지금 아무도 나를 보고 ‘아니요, 그는 Noura로 남았어야 했습니다’라고 말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앞으로 한걸음’
두 인터뷰의 클립은 이집트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공유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용기에 감탄했습니다.
Hisham Selim의 개방은 동료 유명인, LGBT 활동가 및 기타 사람들에 의해 축하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 남자가 된 이집트 소녀
트랜스젠더 여성이자 인권 운동가인 Malak El-Kashif는 작년에 국제앰네스티가 “트럼프된 혐의”라고 부른 혐의로 남성으로만 3개월 동안 구금되어 국제적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트랜스젠더 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