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의 향유 고래

태평양의 향유 고래 ‘일족’은 노래로 그들의 문화를 표시합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7개의 고대 향유고래 “씨족”이 광대한 태평양에 살고 있으며 노래 내에서 독특한 클릭 패턴으로 문화적 정체성을 선포하고 있습니다.

고래 사이에서 문화 마커가 관찰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독특한 방언이나 문신과 같이 인간 집단 간의 문화적 정체성의 마커를 모방합니다.

오피사이트 추천 이 발견은 또한 고래가 수중 노래에서 서로에게 말하는 것에 대한 과학적 이해를 향한 한 걸음입니다. 이는 수년간의 연구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태평양의 향유.

네덜란드 네이메헌에 있는 막스 플랑크 심리언어학 연구소의 박사후 연구원이자 이 책의 주저자인 생물음향학자 Taylor Hersh는

태평양의 향유

이번 달 미국 국립과학원 회보(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향유고래는 종종 큰 소리로 딸깍 소리를 내며 교환합니다.

오징어와 물고기와 같은 먹이를 위해 더 깊은 물(때로는 1마일 이상)로 잠수하는 사이 수면 근처에서 쉬고 있을 때 서로 함께 합니다.

클릭의 흐름은 “코다”라고 하는 것으로 나뉘며 전화는 향유고래 “노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다지 음악적이지 않고 망치질과 삐걱 거리는 소리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해군 소나 운영자는 이러한 이유로 향유 고래를 “목수 물고기”라고 불렀습니다).

향유고래 코다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무도 모르지만 “방언”으로 알려진 독특한 리듬과 템포를 가질 수 있습니다.

허쉬가 말했다. 그리고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여기에는 몇 초만 지속되는 클릭 버스트와 같은 특정 패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스 부호 조각과 같이 고래가 특정 씨족의 구성원임을 선언하기 위해 “신원 codas”로 사용합니다.

“Identity codas는 고래의 다양한 문화 그룹에 정말 독특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향유고래가 라이벌 씨족이 근처에 있을 때 그들의 방언을 강조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다른 씨족의 고래가 같은 물을 점유할 때 일반적으로 서로 상호 작용하지 않기 때문에 인간 사이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태평양 전역의 23개 위치에서 만들어진 40년 이상의 수중 향유고래 울음 녹음을 분석했습니다.

캐나다에서 뉴질랜드로 일본에서 남미로. 이 중 연구원들은 23,000개 이상의 클릭 패턴을 추출했으며,more news

그런 다음 인공 지능 시스템을 사용하여 그 중 어느 것이 고유한 식별 코드인지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태평양 전역에 적어도 7개의 고유한 향유고래 “성악 씨족”이 있다고 결정했으며 각각 고유한 식별 코드가 있다고 Hersh는 말했습니다.

각 씨족은 수천 마리의 개별 향유고래로 구성될 수 있으며, 같은 씨족 구성원의 호출은 태평양 끝자락에서 녹음되었습니다.

때로는 9,000마일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전 세계 바다에 얼마나 많은 향유고래가 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360,000만큼 적을 수 있다고 추정됩니다. 그들 중 대략 절반은 태평양에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향유고래 일족은 수천 년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Hersh는 엄마와 딸 향유 고래가 항상 공유한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보컬 그룹. 그러나 남성은 종종 그룹 사이를 여행하며 클랜 구성원이 더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