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반 장악 1년 후 아프가니스탄에서의

탈레반 장악 1년 후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생활

대다수의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의 미래는 암울해 보입니다.

인구의 최소 43%가 하루에 한 끼 미만으로 생활하고 있으며, 아프가니스탄의 97%는 그 이하로 생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피사이트 올해 말까지 빈곤선. 일부 가족은 먹기 위해 장기를 팔았고 다른 가족은 생존을 위해 자녀를 팔았습니다.

탈레반 장악

“글로벌 지도자들이 탈레반을 경제적으로 고립시키려 했을 때 그들의 정책적 접근은 경제를 마비시켰고,

탈레반 장악

은행 부문을 파괴하고 국가를 인도주의적 재앙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국제구조위원회(International Rescue Committee) 국장인 비키 아켄(Vicki Aken)은 2400만 명이 매일 먹을 식량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조직은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현재의 인도주의적 위기가 20년 간의 전쟁보다 더 많은 사망자를 초래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극도로 보수적이고 고립적이며 폭력적인 탈레반이 집권한 해에 이 극도로 가난하고 폭력적인 나라는 급속히 악화되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민주주의, 개인의 자유, 여성의 권리 측면에서 거의 진전이 없었습니다.

반전되었습니다. 탈레반은 1990년대에 집권한 그룹과 별로 달라진 것이 없음을 보여주었다.

2001년 9.11테러 이후 미군이 주도하는 세력에 의해 무너질 때까지.

탈레반은 지난 해 8월 15일 미국의 지원을 받는 아슈라프 가니 대통령이 도피하면서 농촌 지역과 이후 도시를 점령한 후 수도 카불로 다시 휩쓸렸다.

그리고 짧은 1년 안에 경제는 이제 붕괴 직전에 있고 수백만 명이 실업 상태에 있고 굶주림에 가까우며 소녀들에게 중등 교육이 금지되었습니다.

여성들은 공개적으로 얼굴을 가리도록 강요받고 있으며, 규칙에 반대하는 사람은 고문을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카불에서 알카에다 지도자 아이만 알자와히리(Ayman al-Zawahiri)가 살해된 사건은 아프가니스탄이 폭력적인 극단주의자들을 위한 안전한 공간으로 남아 있음을 보여줍니다.

다음 사진 시리즈는 탈레반 통치 1년 동안 수백만 명의 삶이 어떻게 바뀌었고 오늘날에 이르렀는지 보여줍니다.

1973년 쿠데타로 아프가니스탄의 왕 모하마드 자히르 샤가 축출되었다. 쿠데타 이후 군주제를 폐지하고 아프가니스탄 공화국을 세웠다.

당시 소련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6년 후, 소련은 무장 단체의 공격에 직면한 친소련 정부를 지원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을 침공했습니다.

10년에 걸친 전쟁으로 수백만 명의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도망쳤고 오사마 빈 라덴,more news

소련과의 전투에 참가한 사람. 1989년 소련은 평화협정에 합의한 후 철수했다. 1996년까지 탈레반이 집권했습니다.

2001년 10월, 탈레반이 알카에다 지도자이자 9/11의 저자를 넘겨주기를 거부하자 미국과 동맹국들은 아프가니스탄을 침공했습니다. 12월이 되자 탈레반은 국가의 통제권을 포기했습니다.

패배 후 대부분의 탈레반 지도자들은 국경을 넘어 파키스탄으로 도피했습니다.

그러나 몇 년 이내에 그들은 이미 재편성되어 미군과 외국 군대와 아프간 대통령 하미드 카르자이 정부에 대한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2003년 3월 미국이 주도한 이라크 전쟁은 아프가니스탄 전쟁에서 관심과 자원을 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