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산불로 휴일 동안 수만 명의 집에서 대피

콜로라도 집을 잃은 한 주민은 ‘기억이 너무 많다’고 말합니다.

한 부부는 금요일에 집에 돌아와 유일하게 남아 있는 우편함을 찾았습니다. 그을린 집 밖에는 그을린 자동차와 불에 탄
트램펄린이 놓여 있었습니다. 일부 블록에서는 연기가 나는 폐허로 변한 집들이 화염에 휩싸이지 않은 집 옆에 서 있었습니다.

끔찍하고 바람에 휩쓸린 산불로 이웃에서 쫓겨난 콜로라도 주민들은 그 다음날 아침 피해를 처음으로 가슴 아픈 광경을
목격한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집이 파괴될 것으로 예상되는 500곳이 넘는 곳 중 하나인지 궁금해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콜로라도 산불

최소 7명이 부상을 입었지만, 목요일 덴버에서 북서쪽으로 약 32km 떨어진 이웃 마을인 루이빌과 슈피리어 주변에서
발생한 화재의 여파로 사망하거나 실종된 사람에 대한 즉각적인 보고는 없었으며 총 인구는 34,000명입니다. .

Cathy Glaab은 Superior에 있는 그녀의 집이 까맣고 뒤틀린 파편 더미로 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달아 불타버린 7채의 집 중 하나였다.

“우체통이 서 있어요.” 그녀는 슬프게도 눈물을 흘리며 미소를 지으려고 애썼다. “추억이 너무 많아.”

산불 피해 콜로라도

황폐화에도 불구하고 Glaab은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1998년부터 가지고 있던 집을 재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땅이 자연 공간으로 뒤덮인 것을 좋아하고 뒤에서 산이 보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대 169km/h의 돌풍에 의해 추진된 화염이 놀라운 속도로 가뭄에 시달리는 지역을 휩쓸면서 수만 명이 대피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파워소프트

화재 원인은 조사 중이다. 비상 당국은 유틸리티 관리들이 화재가 발생한 주변에서 다운된 전선을 찾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날 David Marks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Superior가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서서 빌린 쌍안경과 긴 카메라 렌즈를 사용하여 그의 집과 이웃의 집이 아직 그곳에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집은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경찰이 주민들을 다시 들여보내줄 때까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Marks는 적어도 세 명의 친구가 집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동네가 불타오르는 것을 산허리에서 지켜보았다.

재난 기사 보기

“내가 여기에 올라왔을 땐 집들이 완전히 뒤덮였다”고 그는 말했다. “내 말은, 그것은 너무 빨리 일어났습니다.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집집마다, 울타리, 허공을 날아다니는 물건들, 방금 불이 붙었습니다.”

금요일 첫 빛이 되자 밤하늘을 밝히던 우뚝 솟은 불꽃이 가라앉고 바람도 그쳤습니다. 곧 가벼운 눈이 내리기 시작하여 핫스팟을 없앨 수 있다는 희망이 생겼습니다.

“인명 피해가 없었다면 우리는 새해 기적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몇 분 안에 대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피해를 입은 모든 가족이
성공적으로 대피할 수 있다면 말입니다. 자레드 폴리스 주지사는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준비와 비상 대응에 대한 아주 훌륭한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Boulder 카운티 보안관 Joe Pelle은 화재로 소실된 커뮤니티 중 하나를 “단지 땅에 연기가 나는 구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아직까지 실종자에 대한 보고는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100명의 실종자 목록이 없다는 참상을 보면 믿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