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하다:’ 서부 테네시 관리들이 총기 폭력 퇴치를

충분하다:’ 서부 테네시 관리들이 총기 폭력 퇴치를 위해 힘을 합친다

West Tennessee 관리들은 지난 1년 동안 증가하고 있는 문제인 Jackson의 지역사회 폭력과의 싸움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월요일 Lane College에서 만났습니다.

지역 총기 폭력의 놀라운 증가에 대한 커뮤니티 대응을 조직하기 위해 2군 시의원인 Johnny Dodd가 주최한 수많은 회의에 이어 iCare(커뮤니티, 옹호, 탄력성 및 권한 부여)라는 연합은 법 집행관, 시민 지도자, 정부 관리 및 성직자로 타협했습니다. 회원들은 커뮤니티를 교육하고 결집하기 위해 8월에 정상 회담을 개최할 것입니다.

충분하다

서울op사이트 행사에서 연설한 Joseph Murphy Jr. 테네시 서부 지방 검사에 따르면 이 이니셔티브는 원래 커뮤니티 리더 그룹과 함께 멤피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조셉 머피 주니어(Joseph Murphy Jr.) 미국 검사가 ICare 정상회의 기자회견에서 연설하고 있다.More news
머피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사무실이 멤피스에서 성직자들과 회의를 했기 때문에 시작되었습니다. 들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멤피스의 폭력에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 했습니다. … 우리는 모두 약간 낙담했고 우리는 무언가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그룹은 원래 폭력에 대한 수많은 주제가 다루어진 “랩 어라운드(wrap around)” 이벤트에 정착했으며 투표율은 놀라웠습니다.

‘대화 전파’: 잭슨 주민들, 지역 지도자들이 총기 폭력에 반대하는 행진

“작년 11월에 첫 번째 모임이 있었고 두 번 더 있었고 한 번에 최대 200명이 참석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잭슨과의 연결 – 미국 원수 Tyreece Miller는 Dodd와 함께 그들의 작업을 도시로 가져오기 위해 손을 뻗었습니다.

충분하다:’ 서부 테네시 관리들이 총기 폭력 퇴치를

이 행사에서 연설한 United Way의 Matthew Marshall은 Memphis 프로그램을 지역 사회에 도입하려는 움직임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올해 초 1월이나 2월에 시작되었으며 Dodd 의원이 Jackson 커뮤니티 전역의 지도자들을 모아 커뮤니티 폭력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가 지역사회 폭력의 증가를 목격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잭슨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도드 시의원의 지도력으로 함께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목사, 정치인, 부모, 소유주, 경찰, 교장 및 파트너를 “Seven P’s:”로 모아 8월 정상 회담에서 각자의 필요와 열망을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Marshall은 “현실은 세상이 이제 막 시작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꿈꾸는 잭슨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웨스트 테네시주의 문제지만 해결할 수 없는 문제는 아니다”고 말했다. “우리는 날씨를 바꾸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조수를 바꾸거나 허리케인을 없애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사람을 바꾸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이것에 관한 것입니다.”

잭슨은 지난 1년 동안 이 지역에서 여러 차례 총격을 가해 다수의 생명을 앗아간 총기 폭력이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잭슨 경찰서장인 톰 콜리(Tom Corley)는 이 상승세를 “극심하다”고 표현하고 지역사회 경찰이 이 지역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