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의 의학적 힘

최면의 의학적 힘
최면은 통증, 불안, PTSD 및 기타 다양한 상태에 대한 강력한 의학적 치료법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무대마법사의 속임수라는 명성을 떨칠 수 있을까?

David Spiegel이 다음 환자가 그를 기다리고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방 번호를 물어볼 필요가 없었습니다.

최면의

그는 복도 중간에서 그녀가 쌕쌕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최면의

환자의 병실에 들어서자 그는 붉은 머리를 한 16세 소녀가 천식 발작을 일으키며 침대에 꼿꼿이 서서 손가락 마디가 하얗게 된 것을 보았다. 그녀의 옆에서 그녀의 어머니는 울고 있었다.

소녀가 천식으로 입원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였습니다.

Spiegel은 1970년에 미국 매사추세츠에 있는 Boston Children’s Hospital에서 소아과 로테이션을 하는 의대생이었습니다. 훈련의 일환으로 그는 임상 최면 수업도 듣고 있었습니다.

젊은 천식 환자의 의료팀은 이미 아드레날린 주사로 기도 확장을 시도했습니다.

두 발의 총격에도 소녀의 공격은 수그러들지 않았다. 슈피겔은 더 이상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호흡 운동을 배우고 싶습니까?” 그는 그녀에게 물었다.

그녀는 고개를 끄덕였고, 그래서 Spiegel은 그의 첫 번째 환자에게 최면을 걸었습니다. 소녀가 최면의 특징인 최면 상태에 빠지면 Spiegel은 최면 치료의 “활성 성분”이라는 제안을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자발적 반응을 일으키게 될 신중하게 표현된 진술입니다.

그러나 소녀가 침착하고 집중적으로 침대에 앉아 있을 때 Spiegel은 그가 어떤 제안을 해야 하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들은 그의 최면 수업에서 아직 천식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뭔가 생각해냈어요.” 슈피겔이 그 사건을 회상하며 나에게 말했다. “나는 ‘숨을 쉴 때마다 조금 더 깊고 조금 더 쉬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즉흥 연주가 효과가 있었습니다. 5분 이내에 환자의 쌕쌕거리는 소리가 멈추고 침대에 누워 편안하게 숨을 쉬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더 이먹튀검증사이트 상 울지 않았다.

의사와 환자의 형성적인 만남이었다. 소녀는 자라서 호흡 치료사 훈련을 받았고 Spiegel은 임상 최면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다음 50년 동안 그는 계속해서 스탠포드 대학에 통합 의학 센터를 설립했으며 그의 계산에 따르면 7,000명 이상의 환자에게 최면을 걸었습니다.

언뜻 보기에 최면은 효과가 없어야 하는 심리적 현상 중 하나처럼 보입니다. more news

그것이 매우 흥미로운 이유는 그것이 종종 있다는 것입니다. 최면 상태에 들어가고, 집중하고 제안을 듣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그 제안을 현실로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최면에 걸린 사람에게 팔이 저절로 움직이기 시작한다는 말을 듣게 되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얽힌 손가락이 분리될 수 없다는 소리를 들으면 마치 접착제로 붙인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