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한 실수: 맨리 코치 사과, 프라이드 저지 실행이

중대한 실수: 맨리 코치 사과, 프라이드 저지 실행이 ‘나쁨’ 인정

중대한 실수

밤의민족 Des Hasler는 종교적, 문화적 이유로 프라이드 유니폼을 입고 싶지 않아 목요일 경기에서 기권한 7명의 럭비 리그 선수들의 복지가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Manly Sea Eagles의 Des Hasler 감독은 클럽을 논란에 휩싸인 프라이드 저지의 출시에 대해 선수들과 더 넓은 커뮤니티에 사과했습니다.

Sea Eagles는 목요일 시드니 Roosters와의 NRL 경기를 위해 LGBTIQ+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최초의 럭비 리그 프라이드 저지를 월요일에

출시했습니다. 저지는 일반적으로 LGBTIQ+ 자부심의 상징으로 알려진 무지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중대한 실수

그러나 7명의 선수가 시드니에 기반을 둔 클럽 경영진에게 팀의 결승 진출 기회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경기를 놓칠 것이라고 말한 후

이적의 중요성은 극적으로 가려졌습니다.More news

기자들에 대한 개인적인 발표에서 Hasler는 유니폼이 출시되기 전에 선수들과 상의했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클럽의 중요한 이정표를 흐리게 했습니다.

그는 코칭 스태프나 선수들이 저지가 출시되기 전에 저지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Hasler는 “저지의 의도는 성별, 인종, 문화, 능력 및 LGBTQ의 권리와 관련된 옹호와 인권을 지지하는 것이었습니다. 슬프게도 매우 중요한

계획의 실행이 열악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의도는 매일 포용 문제에 직면하는 모든 다양한 그룹을 배려하고 동정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관용과 수용을 강화하는 대신

이를 방해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의도와 반대였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저지른 중대한 실수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Hasler는 프라이드 점퍼와 거리를 두기로 한 종교적 결정으로 비판을 받고 있는 7명의 선수의 안녕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들은 저지가 그들의 문화적, 종교적 신념과 상충되기 때문에 저지를 입고 있지 않으며 나는 그들의 복지가 염려됩니다.

그들의 영성은 웰빙의 핵심 부분입니다… 이 젊은이들은 그들의 신념과 신념이 강하며 우리는 그들에게 필요한 공간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알바니아인, 논쟁에 무게를 싣다
제47대 국회의 첫 개원일을 앞두고 Anthony Albanese 총리는 모든 호주인이 존중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면서 클럽이 포괄성을 증진하려는 시도를 격려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이것이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스포츠가 더 포괄적인 것은 좋은 일입니다.”라고 그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수상은 그의 친구이자 전 Sea Eagles 선수인 Ian Roberts를 칭찬했습니다. 이안 로버츠는 1995년에 게이로 커밍아웃한 최초의 최상위 럭비 리그 선수가 되었습니다.

“[Ian Roberts]는 놀라운 용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럭비 리그를 하는 최초의 게이 남자가 아니었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그는 용기를 낸 최초의 사람이었고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