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유럽 여행 ‘위기’ 시정 촉구

정부, 유럽 여행 ‘위기’ 시정 촉구
정부는 유럽에서 영국 음악가들이 직면한 관료주의를 풀기 위해 순회 “차르”를 임명해야 한다고 MP와 동료들로 구성된 교차 정당 그룹이 말했다.

그들은 Brexit 이후 밴드가 직면 한 비자 취득 및 운송 수단의 치솟는 비용을 해결해야합니다.

일부 오케스트라는 해외에서 연주할 때마다 £5,000의 청구서에 직면한다고 All-Party Parliamentary Group on Music이 말했습니다.

정부

먹튀검증커뮤니티 업계는 “긴급” 조치가 필요한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덧붙였다.

이 전화는 영국이 2020년 1월 말 유럽연합(EU)을 탈퇴한 이후로 음악가들과 그들의 크루들이 “더 많은 비용, 더 많은 복잡성, 더 적은 기회에 직면하고 있다”고 경고한 브렉시트 이후 투어의 상태에 대한 주요 보고서에서 나왔습니다.

전체 정당 그룹의 의장인 노동당의 케빈 브레넌 의원은 “브렉시트 이후 2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관료주의가 산적해 있다”고 말했다.

“결국 없어도 되는 자해입니다.”

이에 대해 대변인은 정부가 “영국의 뛰어난 음악가들이 새로운 편곡에 적응하고 여행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비 좌초
록 밴드 화이트 라이즈(White Lies)는 지난 4월 상황을 뼈저리게 깨달았다. more news

유럽에서 엄청난 라이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이 그룹은 2022년 투어의 첫 번째 날짜를 도버에서 국경 검문소에 장비가 걸려들면서 취소해야 했습니다.

드러머 Jack Lawrence-Brown은 “정말 재앙이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우리의 모든 장비와 모든 조명, 공연 무대를 실은 우리 트럭은 2박 3일의 엄청난 대기열에 갇혔습니다. “로렌스-브라운은 밴드가 브렉시트 이후 지연을 설명하기 위해 일정에 추가 시간을 추가했지만 여전히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정부

그는 “우리보다 적은 자원으로 새로운 사람이 어떻게 그런 상황에 대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재정적으로는 어깨를 으쓱할 수 있지만 유럽 투어에서는 모든 쇼가 실제로 일어나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쇼를 시작하자마자 돈을 잃기 때문에 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첫 공연 없이 7주 투어 시작”

영국 스타들, 브렉시트 이후 순회 활동 촉구
뮤지션들은 유럽 투어에서 가격이 매겨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Elton John 경은 음악가가 ‘대재앙’에 직면할까 두려워
Elton John 경은 전당 의회 그룹에 정부가 코로나19 봉쇄 기간 동안 투어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황금 기회”를 낭비했다고 말하면서 새로운 밴드에 대한 영향도 제기했습니다.

그는 서면 성명을 통해 “어느 정도 진전이 있었지만 기회는 사라졌다”고 말했다. “우리의 활기찬 산업의 심장 박동과 미래는 자신의 잘못이 아닌 도버에 좌초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작년에 Radiohead, Rick Astley, Little Mix를 포함한 200명 이상의 아티스트가 #LetTheMusicMove라는 캠페인을 시작했는데, 이 캠페인은 유럽 순회 제한이 “영국 음악의 미래 성공을 위협하고” “산업의 붕괴”를 초래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