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치료: ‘내가

전환 치료: ‘내가 게이라는 이유로 신이 나를 미워하는 줄 알았다’

전환 치료: '내가

젊었을 때 Joe Adams는 감리교 목사에게 다가가 그가 게이라고 말했습니다.

지지와 사랑을 받기는커녕 ‘가증스럽다’는 말을 듣고 전환치료를 받았다.그는 수년 동안 자신의 진정한 자아의 “그림자”로 살았다고 말합니다.
1999년 버켄헤드에서 안수를 받은 Adams는 40대가 되었을 때 결혼한 네 아이의 아버지였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는 가족과 직장을 모두 잃을까 두려웠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의 가족 관계는 더 강해졌고 그는 현재 콜체스터에 있는 윔폴 로드 감리교회에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57세의 그는 섹슈얼리티와의 투쟁과 전환 치료 동안 그에게 가해진 “심각한 정신 건강 손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나는 중학교 때 내가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부분적으로는 내가 너무 다르다고 느꼈기 때문에 성장하는 친구가 많지 않았습니다. 저는 18살 때 믿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제게 모든 것이었으며 가족, 친구, 지역 사회였습니다.

나는 그곳에서 감리교 목사에게 내가 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그는 내게 말했다. “.

그는 내가 떠나야 하고 나는 떠날 수 없다고 제안했기 때문에 끔찍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따라갔습니다.

그는 나를 오순절 교회에 보내면서 그들이 회심 치료의 전문가라고 말했습니다.

전환 치료: ‘내가

나는 계단을 올라갔고 거의 즉시 정말로 불쾌한 말을 하기 시작한 세 명의 남자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저를 바닥에 쓰러뜨리고, 저를 때리기 시작했고, 악마가 저에게서 제거되기를 비명을 질렀습니다. 저는 겁에 질렸습니다.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후, 그들은 증기를 다 써버렸습니다.

그들은 나를 의자에 앉히고 효과가 있는지 물었고 나는 멍청하지 않고 더 이상 원하지 않기 때문에 “예”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내 삶이 더 나아질 거라고 말했고 나는 이성애자였고 나는 방에서 뛰쳐나와 내 차로 달려가서 다시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몇 년 동안 앉아서 울었습니다.

내가 감리교 목사에게 돌아갔을 때 그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변화가 완료되기 위해서는 좋은 여자를 찾고, 정착하고,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게이는 저리 가요”.

정말 끔찍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전환 요법]에 대해서만 이야기했습니다.
여전히 아파요. 우리가 트랜스 전환 치료를 금지하지 않고 예배 장소에서 강압적이고 조종적인 기도와 사역을 하도록 허용하더라도 [그럼] 아무 것도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 면에서 아무 것도 바뀌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마음이 아픕니다.

우리는 국가로서 우리 삶의 다른 어떤 부문에서도 이러한 수준의 괴롭힘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이것을 허용하는 이유와 그것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정신 건강 피해를 정말로 이해하지 못합니다.More News

그 방을 탈출한 후 30년 동안 정신 건강에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당신이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가 이 이야기로 인해 제기된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BBC Action Line을 통해 지원을 찾으십시오.
나는 안수를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아 25년 동안 교회에서 봉사했고 놀라운 일들을 보았고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교회에 몇 백 명의 사람들이 있는지, 그들이 몇 번이나 그들이 있다고 말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좋아요. 그리고 하나님은 그들을 사랑하셨습니다. 제가 집에 돌아왔을 때 저는 하나님이 저를 사랑하지 않으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