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민당 후보, 사쿠라 파티 초대 할당량 확대

자민당 후보, 사쿠라 파티 초대 할당량 확대
집권 자민당은 재선을 노리는 참의원 의원들에게 올해 도쿄에서 열리는 연간 세금 지원 벚꽃놀이 파티에 더 많은 게스트 할당량을 부여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아베 신조 총리가 주최한 이 정당들이 자민당을 지지하는 참석자 수가 증가하는 것을 고려할 때 정치적으로 당파적인 성격을 띠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게스트 할당량 사용에 대한 폭로는 자민당이 7월에 열린 참의원 선거에서 의원들의 기회를 강화하기 위해 이 이벤트를 사용했다는 추측을 촉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민당 후보

토토사이트 올해의 파티는 4월에 도쿄 중심부에 있는 신주쿠 교엔 국립정원에서 열렸습니다.more news

자민당 당 비서는 7월 재선을 노리는 국회 의원들에게 자민당 본부의 요청으로 1월 31일자 공문을 보냈다. 당 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은 “일반인(친구·지인·서포터 등) 4명을 초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통지문은 입법자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초청자 목록을 제출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지난 7월 재선에 성공한 자민당 참의원 간부회의 세코 히로시게 사무총장은 19일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은 통보가 있었다고 인정했다. 그는 또한 재선에 직면한 당원들이 평소보다 더 많은 그룹을 벚꽃놀이 파티에 참석하도록 “추천”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관례라고 말했습니다.

재선에 직면하지 않은 사람들은 올해 파티에 각각 두 그룹을 초대할 수 있었습니다.

세코는 통지서를 받은 후 사무실을 통해 4개 그룹을 추천했다고 말했다.

자민당 후보

벚꽃 구경 모임의 명시된 목적은 뛰어난 업적을 기리는 사람들을 기리기 위한 것입니다.

세코는 자민당이 행사를 자신을 위해 사용한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 직접적인 대답을 하지 않았다.

그는 “선거 때마다 은퇴하는 의원들이 많았다.

소식통에 따르면 참의원의 자민당 의원들은 매년 ‘서포터 할당량’을 받아 벚꽃놀이회 참석을 하고 있다.

그러나 참의원 선거가 치러진 해에는 의석을 확보한 의원들이 다른 해보다 더 많은 단체를 초청할 수 있었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참의원 선거는 3년마다 실시됩니다.

하원의 자민당 의원들은 하원에도 유사한 할당제가 존재한다고 말했다.

자민당 부사무총장을 역임한 의원은 “비서관이 초청해달라는 내 요청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자민당 중원의 한 측근은 할당량 확보가 매년 ‘큰일’이라고 말했다.

할당량을 인정하는 것은 벚꽃놀이 파티에 대한 정부 관료와 자민당 거물들의 이전 발언과 모순된다.

니카이 도시히로 자민당 사무총장은 11일 기자간담회에서 당이 당원 지지자 초청 특별할당을 정하는 데 관여했다는 사실을 부인했다.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은 11월 19일 기자회견에서 정부가 쿼터 폐지를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년 행사 개요에는 황실 가족, 대사, 수장 등 1만여 명이 초청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