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Betsi Cadwaladr 혈관 환자는 영국

일부 Betsi Cadwaladr 영국으로 보내진다

일부 Betsi Cadwaladr

북부 웨일즈에 있는 일부 혈관 환자들은 2건의 “우려하는” 사건과 보건 위원회의 직원 부족 이후 치료를 위해
영국으로 보내질 것입니다.

복잡한 사례는 Betsi Cadwaladr 건강 위원회가 조사하는 동안 최소 한 달 동안 리버풀로 보내질 것입니다.

Ysbyty Glan Clwyd는 대부분의 서비스를 계속하지만 일상적인 수술과 약속이 지연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웨일스 정부는 보건 위원회의 장관들의 최종 경고에 따라 “매우 우려된다”고 말했다.

건강 위원회의 혈관 서비스는 2월에 Royal College of Surgeons의 신랄한 보고서의 주제였습니다.

대변인은 “권고사항을 이행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화요일 성명은 더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지연 예상
주당 약 4회의 추가 응급 절차가 Denbighshire의 Ysbyty Glan Clwyd가 아닌 리버풀 대학 병원 NHS Trust에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병원 서비스도 영향을 받아 다음 달에 약 20건의 수술과 60건의 외래 환자 예약이 연기됩니다.

Betsi의 의료 책임자인 Dr. Nick Lyons는 건강 위원회가 혈관 서비스의 “역량과 능력을 강화할 것”이며 신뢰와 확신을 구축하기 위해 “공개적이고 투명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험이 이 결정의 원동력이며, 서비스가 적절한 인력 역량과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동안 임시 해결책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끊임없는 초점은 환자를 위해 올바른 일을 하고 북부 웨일즈 네트워크에서 가능한 최고의 결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일부

그는 “환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더 많은 컨설턴트가 보건 위원회의 대기

로테이션에 추가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Plaid Cymru 보건 및 관리 대변인인 Rhun ap Iorwerth MS는 “또 다른 주에 웨일즈 북부의 혈관 서비스에 대한 또 다른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지난주에 Health Inspectorate Wales는 Royal College of Surgeons의 끔찍한 보고서를 발표한 후 ‘상당한 개선이 필요한 서비스’로 서비스를 분류했으며, 이는 나와 내 Plaid Cymru 동료들이 옳았던 이유를 다시 강조했습니다. 최근 서비스의 중앙 집중화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고 반대합니다.”

웨일스 정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보건 장관은 보건 위원회가 이러한 서비스 문제를 즉각적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리버풀 혈관 네트워크에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은 고무적이며 이는 Royal College of Surgeons의 권장 사항에 대한 응답입니다.” 대변인이 “권고 사항을 이행 중”이라고 말했지만 화요일의 성명은 더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혈관 직원, 불평하면 ‘경력 두려워’
특별 조치 건강 위원회를 위한 추가 자금
보건당국 특별조치 해제 199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