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에

이슬람에 대한 발언에 인도 방글라데시에서 분노 폭발

다카, 방글라데시 (AP) — 금요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방글라데시 수도와 인도 일부에서 행진하여 이슬람의 예언자를 경멸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발언에 대해 집권당 관리 2명을 처벌하지 않는 한 무슬림 다수 국가에 인도와의 관계를 단절하고

제품을 보이콧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무하마드.

파워볼사이트 라젠드라 의과대학의 수석 의사인 프라밧 쿠마르는 토요일 인도 동부 자르칸드 주의 주도인 란치에서 경찰과의 충돌로

시위대 2명이 총상을 입고 사망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10명은 병원에서 다양한 부상으로 치료를 받고 있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경찰은 시위대와 경찰 간의 충돌로 6명의 경찰관이 부상당한 후 금요일 밤 Ranchi의 일부 지역에 통행금지령을 내렸다고 경찰

이슬람에

이 밝혔습니다.

파워볼 추천 다카의 시위대는 또한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가 집권하고 있는 바라티야 자나타당(Bharatiya Janata Party)에서

두 관리가 지난주에 한 발언을 공개적으로 규탄하지 않은 정부를 비판했다.

BJP가 종교인에 대한 모욕을 비난하자 한 관리는 정직되고 다른 한 명은 추방됐지만 방글라데시와 인도의 시위대는 조치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방글라데시에서는 금요일 기도 후에 다카 시내에 있는 바이툴 무카람 모스크(Baitul Mukarram Mosque) 본관 근처 거리를 행진했습니다.

모디에 반대하는 구호를 많이 외쳤다.

이슬람에

“전 세계 무슬림 공동체가 하나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가 인도 제품을 보이콧하도록 요청합니다.”라고 인도에 이슬람 법 도입을

지지하는 이슬람 정당 단체인 이슬람 안돌란 방글라데시의 지도자인 물라나 임티아즈 알람이 말했습니다.

Alam은 두 명의 인도 관리를 체포하여 처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인도에서는 수천 명의 이슬람교도들이 금요일 기도 후에 거리로 나와 여러 마을과 도시의 경찰에게 돌을 던졌습니다.

경찰은 하이데라바드, 사하라푸르, 프라야그라지, 모라다바드, 칸푸르에서 시위대를 해산시키기 위해 나무봉과 최루탄을 사용했습니다. 일부 시위대는 옥상에서 보안군에게 돌을 던졌다고 TV 이미지가 보여주었다.

우타르프라데시주 북부 프라야그라지에서는 시위대가 오토바이 몇 대와 유모차에 불을 지르고 경찰차를 손상시켰다. 경찰은 곤봉과 최루탄을 사용해 이들을 해산시켰다.

Ajay Kumar 경찰관은 한 경찰관이 시위대가 던진 돌에 얼굴을 맞아 다쳤다고 말했습니다.

주 최고 경찰인 Prashant Kumar는 136명의 시위대가 폭동을 이유로 6개 지역에서 체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뉴델리의 주요 자마 마스지드 모스크 밖에 있는 시위자 모하메드 살림 쿠레시(Mohammed Salim Qureshi)도 BJP 관리 2명의 체포를 요구했다.

Jama Masjid의 이맘인 Ahmed Bukhari는 시위가 자발적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JP 대변인 누푸르 샤르마의 종이 조각상이 안드라프라데시 주의 주도인 하이데라바드에서 불탔습니다.

인도가 통제하는 카슈미르 지역에서 당국은 발언에 대한 분노가 더 큰 반인도 시위로 바뀔 수 있다는 두려움에 두 마을을 폐쇄하고 여러 마을과 이 지역의 주요 도시인 스리나가르에서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수십 명의 무슬림 주민들이 금요일 상점과 사업체가 자발적으로 문을 닫은 스리나가르에서 BJP 관리 2명에 대해 항의했다. 당국은 Srinagar의 주요 사원이나 Bhaderwah 및 Kishtwar의 외딴 산악 마을에서 금요일 기도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럼에도 불구하고 Bhaderwah에서는 이틀째 시위가 발생하여 정부군과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다.

목요일에 힌두교 남성이 소셜 미디어에 예언자 무함마드와 그의 아내의 모습을 게시한 후 수천 명이 도시에서 항의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를 기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