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호송 시위 주최자 Tamara Lich 보석 거부

오타와 호송 시위 판사는 그녀가 집에 가서 조건을 따를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이른바 프리덤 콘보이(Freedom Convoy)의 주요 조직자인 타마라 리치(Tamara Lich)는 화요일 오전 오타와에서 보석을 거부당했다.

오타와에서 시위를 지원하기 위해 1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GoFundMe 캠페인의 배후에 있는 앨버타주의 여성 Lich는 목요일 장난 상담 혐의로 체포되어 기소되었습니다.

그녀는 체포되기 전에 기자들에게 체포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시위가 불법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은행 계좌가 동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화요일 판사는 리치가 집에 가서 집에 머물면서 그녀가 주장하는 상담을 중단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Julie Bourgeois 판사는 “이 커뮤니티는 이미 귀하가 참여하고 주도한 일부 범죄 활동 및 봉쇄에 충분히 영향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이 범죄 행위에서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제거할 기회가 많았지만 완고하게 하지 않기로 선택했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하지 말라고 끈질기게 조언했습니다.

오타와 호송 시위 주최자

“캐나다에서는 모든 시민이 정부 결정에 동의하지 않고 반대할 수 있지만 민주적으로 확립된 법률에 따라 민주적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부르주아는 토요일 첫 법정 출두에서 리치가 경비를 받고 “거의 방해”되는 것을 발견했으며 판사는 다른 조직원들이 체포되기 시작한 후 리치가 집에 돌아갈 계획이 없었다는 것이 불안하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Bourgeois는 보석 조건 위반을 보고할 보증인으로 제안된 그녀의 남편 Dwayne Lich가 “신뢰할 수 없고 신뢰할 수 없는” 증거를 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목요일 저녁 오타와의 Metcalfe 및 Wellington Streets. 오타와 호송 시위

부르주아가 유죄 판결을 받으면 감옥에 “장기” 수감될 수 있다고 말한 타마라 리치는 3월 2일 법정에 출두할 예정이다.

Lich의 변호사 Diane Magas는 화요일 오후 CBC에 그녀가 고객의 보석금을 거부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항소할 계획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경찰이 주말에 핵심을 침수 시킨 후 다운 타운 오타와가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강제 폐쇄되었던 사업체들이 다시 문을 열기 시작했고, 경전철이 시내를 다시 달리고 있으며, 경찰 검문소가 통제하는 지역이 축소되었습니다.

Convoy 주최자 Tamara Lich는 오후 7시 직전 기자들과 이야기했습니다.

2022년 2월 19일, 화요일로 연기된 보석 청문회에서 프리덤 콘보이(Freedom Convoy) 조직가인 타마라 리치 (Tamara Lich)가 판사 앞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알타주 메디신햇 출신의 리치는 지난 목요일 오타와 시위와 관련하여 장난을 저질렀다는 상담 혐의로 기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