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은 멤피스 경찰이 자신의 강간을

여성은 멤피스 경찰이 자신의 강간을 수사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용의자는 현재 Eliza Fletcher의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지난해 엘리자 살해 혐의로 강간당한 여성

Fletcher는 테네시 주 멤피스의 경찰이 그녀의 사건을 제대로 조사하지 않았으며 그들이 조사를 수행했다면 Fletcher는 살아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피사이트 멤피스 시를 상대로 한 소송에서 알리시아 프랭클린은 지난해 데이트 앱에서 클레오사 앱스턴을 만났다고 말했다.

여성은 멤피스

그리고 2021년 9월 21일 The Lakes at Ridgeway 아파트에서 직접 만나기까지 약 한 달 동안 이야기를 나눴다고 합니다.

여성은 멤피스

Franklin은 소송에서 그녀와 그녀가 “Cleo”로 알고 있는 Abston이 저녁 식사에 가려고 계획했지만 그녀가 도착했을 때 그가 총을 뽑아 그녀를 빈 아파트로 몰아넣었다고 말했습니다.

프랭클린에게 자신이 단지의 유지 보수 작업자라고 말한 Abston은 화요일 쉘비 카운티 순회 법원에 제출한 소송에 따라 자신의 티셔츠로 그녀의 눈을 가리고 살해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앱스턴은 프랭클린이 아파트를 지나 뒷문으로 차 뒷문으로 나갔고, 그곳에서 그는 뒷좌석에서 자신을 강간했다고 주장했다.

Abston은 이번 달 2021년 사건에서 가중 강간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프랭클린은 소송에서 자신이 임신했다고 말함으로써 앱스턴을 막으려 했지만 그는 “움직이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녀는 Abston이 그녀에게서 돈을 훔쳐 그가 차를 몰고 갈 때까지 아파트에서 기다리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프랭클린은 즉시 치료를 요청하고 공격을 멤피스 경찰에 신고했다고 말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그녀는 DNA 증거를 포함한 성폭행 키트가 수집된 법의학 건강 진단을 제출했습니다.

그녀는 경찰을 현장에 데려갔지만 경찰은 “범죄 현장 자체에서 직접 물리적 증거를 가져오지 않았다”고 소송은 전했다.

소송에 따르면 Franklin은 수사관에게 “Cleo”라는 이름, 전화번호, 차량 설명, 그들이 만났던 데이트 앱을 포함한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설명을 주었습니다.

폭행 며칠 후, Franklin은 가능한 용의자의 사진 라인업을 살펴보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소송은 경찰이 라인업에 Abston의 오래된 사진을 포함했지만 Franklin은 그녀의 공격자를 식별할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몇 달 동안 Franklin은 그녀의 사건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지 못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경찰은 성폭행 키트를 테네시수사국(TBI)에 보냈지만 신속한 처리를 요구하지는 않았다.more news

경찰과 시는 계류 중인 소송을 이유로 수요일 논평을 거부했다.

소송에 따르면 성폭행 키트는 6월까지 그대로 유지됐다. DNA 일치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Abston은 Fletcher가 이른 아침 조깅을 하는 동안 SUV에 강제로 태운 혐의로 기소된 지 3일 후인 9월 5일까지입니다.

38세의 Abston은 경찰이 그의 집 옆 주차장에서 SUV를 발견한 다음 날 체포되었다고 진술서에 나와 있습니다. 그는 1급 살인과 납치 등 여러 혐의로 기소됐다.

Fletcher의 시신은 9월 5일 비어있는 복층 아파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사망 원인과 방법은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