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전역에서 전기 오토바이 판매

아시아전역에서 판매 증가?

아시아전역에서

영국에서 “전기 자동차”라는 용어는 즉시 Tesla 또는 다른 유사한 자동차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지만, 아시아 전역에서 전기 자동차의 지배력을 위한 전투가 오토바이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시아 국가를 방문하면 오토바이가 도처에 몰려들고 윙윙거리는 것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종종 가족용 자동차처럼 작동하지만 훨씬 더 저렴합니다. 당신이 대만, 캄보디아, 인도 또는 인도네시아에 있든 간에 온 가족을 태운 이륜차를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아시아는 전 세계 오토바이 판매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일부 국가에서는 가족이 소유하지 않는 경우가 이례적입니다.

1인당 오토바이 이용률이 가장 높은 나라인 태국을 보자. 87%의 가구가 최소 한 대의 오토바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라이더가 발을 직접 앞에 두고 앉는 다양한 스쿠터입니다.

태국(86%), 인도네시아(85%), 말레이시아(83%)가 오토바이를 소유한 가구로 뒤를 이었습니다. 그 다음 그 수치는 거대 시장인 중국과 인도에서 각각 60%와 47%로 떨어지지만, 이는 여전히 영국의 7%에 비하면 왜소합니다.

아시아전역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현재 아시아 모터바이크의 대다수는 휘발유로

운행되지만 운송 전문가들은 전기 버전으로의 큰 전환이 이제 속도를 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글로벌 리서치 그룹인 Economist Intelligence Unit의 자동차 분석가인 Arushi Kotecha는 “특히 아시아에서 [전기
오토바이 판매]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는 개인 가처분 소득, 특히 중국 이외의 지역, 인도 및 동남아시아와 같은 시장에서 여전히 평균이
낮기 때문에 자동차를 구입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이와 같은 시기에 식량과 연료 인플레이션이 너무 높으면 휘발유 차량을 소유하는 직접 비용이
추가될 것입니다. 그래서 전기 [오토바이]로의 전환이 훨씬 빨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전기 오토바이 란 무엇입니까?
전기 오토바이는 전기 자전거라고도 하는 전기 푸시바이크와 혼동되어서는 안 됩니다.
E-bikes는 여전히 페달이 있는 자전거이며 전기 모터는 주로 사용자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페달을 더 쉽게 밟을 수 있습니다.
전기 푸시바이크는 출력과 속도가 제한적입니다. 영국에서는 250와트 및 15.5mph입니다.
대조적으로, 전기 오토바이는 휘발유 차량만큼 강력하고 빠를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오토바이 면허가 있어야 합니다.
두 가지 의미를 지닌 ‘스쿠터’라는 단어에서 더 혼란이 올 수 있습니다. 먼저 스쿠터는 사용자가 발을 직접 앞에 두고 앉는 오토바이 유형입니다.
다른 유형의 스쿠터는 사용자가 키가 크고 직립된 핸들바를 잡고 얇은 판자 위에 서 있는 킥 스쿠터입니다. 이 킥 스쿠터의 전기 버전은 e-스쿠터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특히 영국과 유럽 본토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스포츠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