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 지역에 대한 러시아의 잠입 공격 실패,

수미 지역에 대한 러시아의 잠입 공격 실패, 푸틴군은 우크라이나 기반을 상실
수미 지방 국가 행정청장은 월요일에 우크라이나 수미 지역을 기습 공격한 러시아군의 시도가 실패했다고 밝혔습니다.

Dmytro Zhyvytskyi는 월요일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이 시도가 오전 7시경에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현지 시각.

번역된 포스트는 “적군이 박격포, 유탄 발사기, 기관총, 기관단총으로 쇼스트카(Shostka) 지구 국경 지역에 발포했다”고 전했다.

수미 지역에

“적의 사보타주와 정찰 그룹이 불을 피해 해당 지역에 진입하려 했습니다. 국경 경비대는 러시아와 전투를 벌였고, 국경 너머로 후퇴했습니다.”

수미 지역에

보고된 수미 진입 실패는 러시아 관리들에 의해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진행 중인 전쟁에서 러시아의 손실과 우크라이나의 성공에 대한 최신 표시입니다.

지난주 미국 전쟁연구소(ISW)가 발표한 여러 보고서. 전쟁에 대한 업데이트를 자주 제공하는 싱크탱크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군대가 우크라이나에서 입지를 잃어가고 있었고 방어에 나설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토토 티엠 우크라이나의 한 대대는 일요일에 러시아군을 국경까지 밀어붙였다고 말했습니다.

뉴스위크는 수미 지역에 대한 기습 공격의 확인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을 취했다.

러시아인, 기습 공격 실패
수미 지방 국가 관리국 국장에 따르면 월요일 러시아군의 우크라이나 수미 지역 진입 시도는 실패했다.

위의 우크라이나 탱크는 5월 7일 Dnipropetrovsk 지역에서 최전선 위치로 이동합니다.

전쟁의 첫 번째 단계에서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를 점령하지 못한 러시아군은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이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영토를 점령하고 있는 동부 우크라이나의 돈바스 지역으로 초점을 전환했습니다.

일요일 ISW의 캠페인 평가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도네츠크 시에서 이지움까지 우크라이나 부대를 대규모로 포위하려는 목표를 “포기한 것 같다”고 말했다.

ISW는 대신 루한스크 지역을 장악하는 데 집중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more news

“Luhansk Oblast 행정부 책임자 Serhiy Haidai는 러시아 군 사령부가 Donetsk Oblast를 점령할 수는

없지만 Luhansk Oblast의 행정 경계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은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관찰은 일반적으로 우리의 분석과 일치합니다. “라고 평가했다.

ISW는 “러시아 군 사령부는 앞으로 세베도네츠크 전투를 우선시할 것이며, 일부 노력은 동부

도네츠크 주에서 우크라이나 지상 통신선(GLOC)을 교란하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everodonetsk시는 Luhansk에 있습니다.

일요일 평가는 또한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남부의 점령된 정착촌을 요새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으며, 이는 “러시아인들이 이 지역에서 영구적인 통제를 확립하려고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ISW는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군이 멜리토폴(Melitopol) 근처 미콜라이프(Mykolaiv)와 헤르손(Kherson) 주,

서부 자포리치아 주(Zaporizhia Oblast)에 참호를 파고 콘크리트 방호벽을 건설하기 시작했다고 보고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