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패턴과 향후 20년

소비

음식, 물, 기후
1인당 식품 및 물 소비 패턴의 현재 추세를 외삽하면 향후 20년 동안 예상되는 문제의 범위를 알 수 있습니다.
식량 수요는 2030년까지 35%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세계 생산성 증가는 1970년에서 2000년 사이 2.0%에서 오늘날 1.1%로 떨어졌으며 여전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세계는 지난 8년 중 7년 동안 생산한 것보다 더 많은 식량을 소비 했습니다.
주요 국제 연구에 따르면 연간 전 세계 물 요구량은 2030년에 6조 9,000억 입방 미터(BCM)에 도달할 것이며
이는 현재 지속 가능한 물 공급보다 40% 더 많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 취수량의 70% 미만인 약 3,100bcm를 차지하는 농업에는 효율성 향상 없이 4,500bcm가 필요합니다.
인류의 약 40%가 국제 강 유역 또는 그 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이 유역 중 200개 이상이 2개 이상의 국가에서 공유되어 물 수요 및 가용성의 변화로 인한 종속성과 취약성이 증가합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12

현재의 궤적을 기반으로 OECD는 2030년까지 세계 인구의 거의 절반이 심각한 물 부족 지역에 살게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 자료는 2020년 개발 미래에 대한 영국 연구원 Alex Evans의 미공개 논문에서 인용되었습니다.

개발 도상국의 경제 성장으로 인해 육류 위주의 식단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육류에 대한 수요는 가축이 곡물을 먹고 살기 때문에 곡물 시장과 수자원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합니다.
육류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물의 양은 같은 양의 곡물이나 채소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양보다 훨씬 많습니다.
인구 증가와 더불어 급격한 도시화는 식량 생산에 필수적인 토지와 수자원에 대한 압박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바이오 연료는 또한 농산물에 대한 수요를 주도합니다. 미국 옥수수 수확량의 30~40%가 특정 연도에 연료로 전환됩니다.

이것은 NIC 회의 보고서, Global Food Security to 2040, NICR 2012-05, 2012년 2월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이 소비 관한 보고서는 NIC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작물 공급의 가장 중요한 단기 동인은 날씨입니다. 물론 날씨가 좋으면 수확량을 늘릴 수 있지만 날씨가 좋지 않거나 날씨와 관련된 대규모 혼란은 심각한 차질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악천후, 가뭄 또는 주요 생산 지역의 농작물 침입으로 인한 불량한 수확은 이미 높은 식량 가격에 기여했습니다.
식량 및 물 가용성에 대한 기후 변화의 영향은 지역에 따라 크게 다를 것이며 아마도 그 이후 수십 년보다 2030년까지 더 제한적일 것입니다. 중기적으로, 대기 중 탄소 증가는 탄소 비료를 증가시켜 작물 수확량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극단적인 기상 현상에 대한 기후 변화의 영향.

아마도 농업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상쇄할 것입니다. 게다가 기후변화 분석은 평균 강수 패턴이 변하여 습한 지역은 더 습해지고 건조하고 건조한 지역은 더 습해질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강수량 감소의 대부분은 중앙아시아 서부, 유럽 남부, 아프리카 남부, 미국 남서부뿐만 아니라 중동과 북부 아프리카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알제리와 사우디아라비아와 같은 곳에서는 2050년까지 강수량이 각각 4.9%와 10.5%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이란과 이라크에서는 각각 15.6%와 13.3%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평균 기온 변화는 많은 지역에서 중요할 것입니다.

스포츠뉴스

안데스 산맥에서 빙하가 녹은 물은 긴 건기 동안 수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강의 흐름과 물 공급을 지원합니다. 볼리비아, 에콰도르, 페루와 같은 많은 작은 빙하가 향후 수십 년 안에 사라질 것이며 사람과 생태계에 악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중국, 인도, 파키스탄의 수억 명의 사람들이 힌두쿠시와 히말라야 산맥 지역의 빙하 녹은 물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식량 공급은 토지와 물의 가용성과 신흥 기술의 사용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농업이 전 세계 담수 자원의 70%를 사용하고 축산업이 이 중 불균형한 부분을 사용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물 관리는 장기적인 식량 안보에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투자와 더 나은 관리를 장려할 수 있는 물 가격 규제를 포함한 물 관리 관행은 높은 정치적 비용을 수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