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 및 가스 가격

가격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에 높았고 미국의 석유 생산량 증가에도 불구하고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석유

4달러가 넘는 휘발유 가격에 대해 아무리 징징거리더라도 석유와 휘발유 가격이 계속 높게 유지될 것이라는 단순한 진실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현재 수요가 공급을 초과합니다. 정치인, 소비자, 소셜 미디어 트롤은 모두 바이든 행정부의 반에너지 정책에서 석유 회사의 탐욕스러운 탐욕에 이르기까지 상황이 이 지경에 도달한 이유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2020년 코로나바이러스의 즉각적인 경제적 타격이 진정되고 2주 전 블라디미르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불붙은 성냥을 가스통에 던지는 것과 같았을 때 가격 압력이 커지고 있었습니다.

화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이 발표한 미국의 러시아 석유 수입 금지는 단기적으로 상황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백악관에서 언급한 바 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자유를 수호하는 데는 대가가 따른다”고 말했다. 그렇다고 해서 이전을 요구해 온 공화당원들이 높은 휘발유 가격을 민주당원 탓으로 돌리는 것을 막지는 못했다.

그러나 정치는 차치하더라도 미국은 이미 세계 1위 산유국이며 현재 다른 나라에 석유를 수출하고 있다. 팬데믹 이전에 미국은 하루 약 1,300만 배럴로 생산량을 늘렸습니다. 그런 다음 전염병이 발생하고 원유 생산량이 하루 1000만 배럴 미만으로 떨어졌고 업계는 파산과 정리해고를 겪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과 마찬가지로 석유 사업은 팬데믹으로부터의 경제 회복이 예상보다 크게 입증되고 석유 수요가 회복되기 시작했을 때 평발에 빠졌습니다. 

높은 석유 및 가스 가격은 계속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산량은 빠르게 증가했지만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이 출현하고 경제 활동이 타격을 입은 기간 동안 감소했습니다. 

2월 현재, 생산량은 하루 1,160만 배럴에 이르렀습니다. 이는 2020년 초의 최고치보다 훨씬 낮지만 팬데믹 시대 최저점보다는 훨씬 높습니다.

그러나 미국인들은 그 사이 몇 개월 동안 바빴습니다. 전염병 기간 동안 잠긴 현금과 연방 정부의 막대한 부양책으로 가득 찬 막대한 지출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더 큰 집, 기름이 많이 나는 차량, 보트를 구입하고 여전히 비행을 두려워하는 도로로 대량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에너지 정보국(EIA)에 따르면 지난 주 동안 전체 석유 및 관련 제품의 공급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2.3% 증가한 반면 재고는
이 기간 동안 5년 평균보다 약 13% 낮은 수준에 머물렀습니다. 

현재 원유 수입은 작년보다 약 10% 이상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기간 동안 업계를 강타한 금융 위기는 생산자들을 징계했습니다. 

그들은 이익 회복을 주주들에게 보상하고 월스트리트를 기쁘게 하는 데 사용하여 과거의 부채로 촉발된 확장에서 벗어나 비즈니스를 개편했습니다. 

엄격한 생산 수준이 부과되었고 재정 규율이 표어가 되었습니다. 최근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에도 기업들은 주주들에게
이익을 준다고 선전하고 연간 5%씩 생산량을 늘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파워볼 엄마사이트

Devon Energy의 CEO인 Rick Muncrief는 2월 중순 Financial Times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우리의 교훈을 배웠습니다. 

Devon은 월스트리트의 연인입니다. 주가는 주당 16달러에서 현재 약 60달러까지 올랐다.

이제 최근 배럴당 125달러를 상회하는 석유 거래가 있는 상황에서 문제는 국내 생산자들이 계획보다 생산량을 늘릴 것인지,
그리고 좋은 시기에 새로운 석유를 생산하는 데 한 달 정도가 걸릴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얼마나 빨리 생산량을
늘릴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시장. 공급망 붕괴, 인력 부족, 국제 석유 시장에 대한 많은 미지의 점을 감안할 때 지금은 정상적인 시간이 아닙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