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치명적인 폭풍으로 운송 연결이 끊어짐

밴쿠버 치명적인 폭풍으로 주변의 운송 연결이 끊어지다

밴쿠버

밴쿠버 주변 도로와 철도가 100년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하는 기상현상으로 인해 끊겼다.

서해안 도시를 연결하는 두 개의 자동차 전용도로가 심각한 홍수로 인해 파손되어 폐쇄되었다.

고속도로 산사태로 여성 1명이 숨졌으며, 구조대원들은 최소 2명이 실종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월요일 강타한 대규모 폭풍으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집을 떠나야만 했다.

캐나다 왕립기마경찰(RCMP)에따르면 이 여성의 시신은 밴쿠버에서 약 250km 떨어진 릴루엣 인근에서 발견됐다.

AFP 통신에따르면 구조대원들은 “미끄럼틀에서 분실된 점유 차량의 수는 아직 파악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운전자인 케이티 레니는 CBC 뉴스에서 산사태가 이미 릴루엣 남쪽에서 정지해 있던 차량으로 내려오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차에 다시 타자마자, 우리 앞에 있던 사람들은 소리를 지르며 달려가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들의 표정은 쓰나미가 몰려오는 것 같았다. 내가 본 것 중에 제일 무서웠어.

“그냥 돌아섰고, 산의 모든 부분이 내려와 이 차들을 꺼내는 것을 보고 있었습니다. 모든 게 휩쓸려 가고 있어요 그냥 완전 공황상태야.”

주 교통부 장관 롭 플레밍은 기자회견에서 “금세기 최악의 폭풍우”라고 말했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에서는 대기권 강물이 24시간 만에 월평균 강우량을 쏟아내 수천가구가 대피했다.

밴쿠버에서 북동쪽으로 약 120마일 떨어진 메리트 주민 7,000명 전원이 월요일 집을 떠나라는 명령을 받았다.

화요일에는 눈이 내렸고, 마을에서는 차들이 얼음으로 범람한 물에 떠다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끊어진 도로에 갇힌 약 300명의 사람들을 구조하기 위해 헬리콥터 대원들도 아가시즈 산간 마을로 보내졌다.

이곳과 미국의 다른 지역을 연결하는 캐나다 횡단 고속도로의 일부가 물에 잠겼다.



밴쿠버와 지방 내부를 연결하는 코키할라 고속도로의 일부분은 붕괴되어 홍수가 난 것처럼 보였다.

쥐스탱 트뤼도 총리는 오타와에서 기자들에게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어떤 방식으로든, 어떤 형태로든 도움을 주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라고 트뤼도 씨는 말했습니다.

밴쿠버에서 출발할 수 있는 주요 육로는 미국에 들어갔다가 캐나다로 돌아오는 것이었다. 다만 미국에서 캐나다로 재입국하려면 음성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받아야 하고, 워싱턴주 국경지역 도로도 태풍의 영향을 받았다.

캐나다에서 가장 큰 밴쿠버 항구는 홍수와 산사태로 인해 모든 철도 접근을 중단해야 했고, 이로 인해 식량, 연료 및 기타 물품의 선적이 중단되었다.

로이터 통신에따르면 이 항구는 매일 5억5000만 캐나다달러(약 4억4000만 달러) 상당의 화물을 수송하고 있다. 이 지역의 연료 파이프라인도 예방 차원에서 꺼졌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가 여름 동안 기록적인 폭염으로 500명 이상이 사망했고, 한 마을 전체를 파괴한 산불이 발생한 데 따른 것이다.

이달 초, 토네이도가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발견되었는데, 이는 50년 만에 이 지역에서 처음 목격된 것이다.
마이크는 비밀이 있었다. 그의 집 옷장에는 회색-녹색 카키색 천으로 만든 유니폼이 있었고 옷깃에는 나치 문양이 새겨져 있었다.

마이크는 그가 과거에 어떤 사람이었는지 기억하기 위해 그 곳에 걸어뒀어. 나가서 사람들을 죽이고 싶어했던.

카리요와 마찬가지로 마이크는 극단주의의 토끼굴에서 떨어져 미국의 폭력적인 극우파의 추종자가 되었다.

짧은 표시 회색 선
마이크의 마지막 학년을 앞둔 여름, 그는 미국 전역에서 블랙 라이프 매터 시위의 첫 물결을 지켜봤지만, 그 시위는 마이크의 마음에서 가장 먼 것이었다. 그는 “나는 그들이 사탄의 화신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방금 온라인 메시지 그룹을 통해 새로운 친구를 만났다. 폴(본명이 아님)은 마이크를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그의 집으로 초대했다. 그것은 미국 주요 도시의 상류층 교외에 있는 조용한 막다른 골목에 있는 평범한 집이었다. 그들은 “선전 영상 몇 개를 찍기 위해” 만나고 있었다.

Paul은 완전한 나치 제복을 입고 문을 열었다. 그는 마이크를 곧장 차고로 데려갔다. 마이크는 “나치를 위한 옷가게 같았다”고 말했다. 벽에는 무기와 탄약, 탄약, 그리고 많은 총들이 줄지어 있었다.”

폴은 촬영을 위해 몇 명의 다른 젊은이들을 모았다. 그들은 트럭에 총과 탄약을 싣고 근처 언덕으로 차를 몰고 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