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비비버스’ 탄 이스라엘 네타냐후

방탄 ‘비비버스’ 탄 이스라엘 네타냐후 캠페인

방탄

토토사이트 BEERSHEBA, 이스라엘 (AP) — 유엔의 만화 폭탄에서부터 Mossad 요원이 이란에서 압수한 것으로

추정되는 CD와 바인더에 이르기까지, 소품은 대중 연설을 할 때 Benjamin Netanyahu의 레퍼토리에서 친숙한 부분입니다.

이제 극적인 재능으로 유명한 전 총리가 새로운 틱으로 선거 운동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보라: 비비버스.

기괴한 방탄 차량은 일부는 포프모빌, 일부는 영화 세트 및 100% 빈티지 네타냐후입니다. 이스라엘이 4년 만에 다섯 번째로 투표소로 향하는 동안,

이 베테랑 정치인은 비비버스를 사용하여 열렬한 지지자들을 끌어들이고 다시 한 번 지친 유권자들 사이에서 자신을 이목의 초점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화요일 남부 도시 베르세바에서 열린 한 쇼핑몰 주차장에서 약 200명의 군중에게 연설을 했습니다.

그의 전 재무 장관과 나란히 그는 개조된 배달 트럭 뒤에서 연단에서 연설했습니다. 그 측벽은 방탄 유리로 대체되었고

에어컨이 설치된 내부는 펄럭이는 이스라엘 국기 위에 그의 Likud 파티 로고를 투영하는 거대한 LED 스크린으로 백라이트되었습니다.

Netanyahu는 실제로 차량에 탑승하지 않습니다. 대신, 도시에서 도시로 이동하여 그의 캠페인 출연을 위한 배경으로 사용되는 모바일 무대 역할을 합니다.

해설자들은 네타냐후의 별명을 따서 “수족관 트럭”, “비비모빌”, “비비버스”라고 다양하게 불렀습니다.

방탄 ‘비비버스’ 탄

Likud는 이동 집회를 “Bibiba” 또는 “Bibi is오고”라고 홍보하며 트럭이 필요한 보안 예방 조치라고 말합니다.

그는 군중들에게 “불행히도 여기 서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하며 치솟는 생활비와 인플레이션에

맞서겠다는 서약을 하기 전에 환호하는 지지자들과 자신을 분리시키는 유리를 손으로 두드렸다.

Likud는 차량과 방탄 유리가 이스라엘 내부 보안 기관인 Shin Bet에서 요구하는 안전 조치를 준수하기 위해 채택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이야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정치인은 유사한 프로토콜을 채택하지 않았으며 버스가 완전히 강화되지 않았습니다.

방탄 유리는 차량의 일부만 덮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그가 연단에서 연설할 때 창문이 열려 있었고 Netanyahu는 군중에게 노출되었습니다.

Netanyahu는 과거에도 그러한 보호 장치 없이 혼잡한 시장과 쇼핑몰에 반복적으로 등장했습니다. 기관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이스라엘은 2019년 초 장기간의 정치적 위기가 시작된 이후 다섯 번째인 11월 1일에 의회 선거를 실시합니다.

다른 4개와 마찬가지로 다가오는 투표는 대체로 네타냐후의 통치 적격성에 대한 국민투표가 될 것이며

그는 다시 한 번 선거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정당이 가장 많은 표를 얻더라도 지속 가능한 연합을 구성합니다.more news

2009년부터 지난해까지 국가를 이끌었던 네타냐후는 사기, 배임, 뇌물 수수 등 3가지 혐의로 기소돼 2년 넘게 재판을 받고 있다.

그는 불법 행위를 부인하고 법 집행 기관과 법원을 정치적 동기로 마녀사냥을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네타냐후는 여전히 이 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정치인이며 그의 지지자들은 그를 컬트와 같은 존경심으로 숭배합니다.

그러나 부패 혐의로 인해 이스라엘 사람들은 깊은 분열을 겪었고, 작년에 그는 그의 계속되는 통치에 반대하는

반대 세력으로 뭉친 거추장스러운 연합군에 의해 12년 만에 처음으로 공직에서 쫓겨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