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최근 성취에 대해 유권자를

바이든은 최근 성취에 대해 유권자를 매도하기 위해 또 한 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전 보좌관들 사이에서 자주

반복되는 후회는 그들이 자신의 성취에 대해 유권자를 여행하고 판매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바이든은 최근

바이든 백악관의 최근 며칠 동안 보좌관들이 그러한 인식된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는 의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주 바이든 대통령은 위스콘신, 펜실베니아, 오하이오, 메릴랜드를 방문하여 수많은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번 주에 바이든 전 부통령은

매사추세츠와 미시간을 방문하여 7개의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바이든 의원의 재러드 번스타인 의원은 “이것이 로켓 과학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밖으로 나가 사람들에게 설명해야 하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요일 Yahoo Finance Live 인터뷰에서 경제자문위원회(Council of Economic Advisers).

바이든은 특히 가스 펌프에서 인플레이션 완화를 포함하여 자신에게 유리한 최근 경제 바람에 약간의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에서는 민주당원이 확률을 무시하고 11월 의회를 고수할 수 있을지 의구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개인 정보 기본 설정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확인하려면 여기에서 설정을 업데이트하세요.
‘아무도 모르는 일들이…’
바이든과 그의 여행이 민주당의 대의를 돕기 위해 얼마나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싱크탱크인 Third Way와 Impact Research의 7월 여론조사에 따르면 유권자의 24%만이 지난 11월에 서명한 초당적 기반시설법이 법이라는

사실조차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0%는 법안이 “아직 작업 중”이라고 잘못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최근

먹튀사이트 불과 몇 개월 전만 해도 백악관 보좌관들이 소수의 사람들만 알아차렸을 때 바이든이 길에서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사실에 익명으로 좌절감을 표명했습니다.

“우리가 왜 이러는 거지?” 바이든의 내부 대화에 정통한 한 사람이 지난 6월 CNN에 말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022년 9월 9일 미국 오하이오주 뉴알바니에 있는 새로운 인텔 반도체 제조 시설 기공식에서 CHIPS 및 과학법을

통한 미국 제조업 재건에 관해 연설하고 있다. REUTERS/Joshua Roberts
바이든 대통령은 금요일 오하이오주 뉴 올버니에서 열린 인텔 반도체 제조 시설 기공식에서 CHIPS 및 과학법을 통한 미국 제조업 재건에

대해 연설하고 있다.

다른 여론조사는 메디케어가 처방약 가격을 협상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과 같은 문제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미국인들이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많은 요소에 대해 지지를 표명한다는 것을 발견한 백악관에 대해 조금 더 유망합니다.

이 거대한 법안은 올해 8월에 서명되었습니다.

금요일 인터뷰에서 번스타인은 “양당 기반시설법에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 있다”고 말하면서 몇 가지 문제를 인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최근 발표된 바이든-해리스 경제 청사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청사진은 백악관이 그들의 성과를 홍보하기 위해 발표한 58페이지 분량의 문서입니다.

“이 청사진을 읽으면 우리가 한 일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Bernstein이 말했습니다. “나는 거기에 있는 많은 정책에서 역할을 했고 그것들을 모두 기억할 수는 없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개인 정보 기본 설정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확인하려면 여기에서 설정을 업데이트하세요.
앞으로 일주일
다음 주는 9/11을 기념하는 일요일 행사가 끝난 후 바이든이 미국인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특히 바쁠 것입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월요일에 보스턴으로 가서 쌍둥이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그는 존 F. 케네디 대통령 도서관에서 “우리가 알고 있는 암을

종식시키기 위해” 암 문샷에 대해 논의한 후 앞서 언급한 초당적 기반시설법에 대한 두 번째 연설을 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