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노스는 샴페인을 이용한 관광으로 가득

미코노스는 샴페인을 이용한 관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미코노스는 샴페인을

토토사이트 추천 미코노스(Mykonos) 중심부에 있는 농장인 리제(Rizes)의 오후 3시, 샴페인 병이

보이지 않고, 누워서 쉴 수 있는 선베드도 없고, 근처 대나무 사이로 살랑이는 바람 소리를 잠식할 수 있는 신틸라 음악도 없습니다.

파티 섬에서 “태어나고 자란” Nikos Zouganelis가 의도적으로 새로운 것을 시도했기 때문입니다. “Rizes에서 우리는 우리의 뿌리인 미코노스에서 살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요리 교실, 빵 만들기, 승마를 대신하는 벤처에 대해 말합니다. “우리는 샴페인도, 음악도, 군중도 하지 않습니다.”

한때 키클라데스 제도의 진정한 삶의 방식이었던 것을 존중하려는 Zouganelis의 탐구는 부분적으로 그가 주변에서 본 것에 대한 반응입니다. 그렇다고 본능적이지는 않았다.

그는 또한 미코노스의 경이적인 성공에 상당한 기여를 했다고 말합니다. 이전의 아버지와 같은

건설 사업에서 수염 난 52세의 수염이 난 52세는 수십 년 동안 빌라와 호텔을 지으면서 고대에도 험한 지형으로 유명한 바위 노두를 오늘날의 놀이터인 놀이터로 바꾸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부자와 유명인을 위해.

이번 여름에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인 Elon Musk가 포함되었습니다. 가수이자 TV

인물인 Nicole Scherzinger와 그녀의 약혼자, 전 럭비 스타인 Thom Evans; 그리고 보도에 따르면 리버풀과 섬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350,000 이상의 가치가 있는 연장 계약에 서명한 축구 선수 Mo Salah.

Zouganelis는 그의 사랑하는 섬이 전환점에 도달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길을 잃었습니다.”

그는 Rizes 주변에서 보이지 않을지 모르지만 다른 곳에서 기록적인 속도로 주거지를 만들기 위해 땅을 갉아먹는 불도저에 대해 이야기를 돌린 후 한심하게 한숨을 쉬었습니다. “실수했다. 우리 모두가 그들에게 기여했습니다.”

미코노스는 샴페인을

관광 시즌은 얼마 남지 않았지만 이미 백만 명이 넘는 휴가객이 미코노스를 통과했습니다.

7월에는 최소 30,000명의 직원과 함께 한 주에 약 220,000명의 방문자가 기록되었으며, 이는 거주자 인구의 3배에 해당하는 레스토랑, 호텔 및 개인 빌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Konstantinos Koukas 시장은 “모든 사람이 미코노스에서 자신의 신화를 살기를 원합니다.

“미코노스는 기적입니다. 에게 해의 작은 바위에 불과하며 수십억 유로의 수입을 올리는 국제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그는 올해만 해도 중동의 항공사들과 일련의 계약을 체결하여 걸프 지역 국가들에서 온 관광객들의 새로운 시장을 확보했다고 기뻐했습니다.

지난 주에 형성되었던 것과 같이, 검은 창을 가진 새로운 도착자들을 수송하는 운송 수단은 매년

여름처럼 미코노스의 심하게 혼잡한 도로 네트워크를 탐색했습니다. 고급 식당에는 샴페인이 흘렀다. 패셔니스타와 TikTok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마을의 자갈길을 행진했고 상점에서는 오뜨 꾸뛰르를 판매하는 활발한 사업을 했으며 유명한 게이 장소 JackieO’의 고객은 일몰 칵테일을 즐겼습니다.

교회에 다니는 지역 주민의 구세대가 거주하는 또 다른 세계와 함께 살아남은 것은 화려함과 화려함의

축소판이며 마을의 해안가 카페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