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트럼프 조사: 러시아인 기소

러시아-트럼프 조사: 러시아인 기소
13명의 러시아인이 FBI 수사의 주요 진전인 2016년 미국 선거에 간섭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이들 중 3명은 유선 사기 공모 혐의로 기소됐으며 5명은 가중된 신분 도용 혐의로 기소됐다.

혐의는 러시아의 개입 혐의를 조사하고 있는 로버트 뮬러 특검이 맡았다.

러시아-트럼프

토토사이트 추천 기소장에는 러시아 기업 3곳도 포함돼 있다.

그 중 하나는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소재한 인터넷 연구 기관으로, 37페이지 분량의 기소장은 “2016년 미국 대통령 선거를 비롯한 미국 정치 체제에 불화를 일으키려는 전략적 목표를 갖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로드 로젠스타인(Rod Rosenstein) 법무차관은 기자 회견에서 “이 불법 행위에 대해 알고 있는 참가자”라는 주장이 없으며 개입이 선거 결과를 변경했다는 주장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기소장에서 얻을 수 있는 7가지 핵심 사항
200단어로 된 트럼프-러시아 사가
러시아 기소의 전체 텍스트
백악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금요일 일찍 기소장에 대해 브리핑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트럼프

대통령은 나중에 자신의 선거 운동이 “잘못된 것이 없다”고 트위터에 밝혔고 러시아와의 공모를 다시 부인했다.

그는 또한 미국 정보기관의 평가에도 불구하고 과거에 그가 의심했던 러시아의 선거 개입을 인정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비롯한 러시아 고위 관리들은 미국 대선 개입을 거듭 부인해왔다.

기소 내용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러시아인 그룹을 말합니다 :

미국인으로 가장하고 자신의 이름으로 금융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한 달에 수천 달러를 정치 광고에 지출했습니다.
러시아 소속을 숨기기 위해 미국 서버 공간을 구입했습니다.
미국 내에서 정치 집회를 조직하고 촉진했습니다.
실제 미국 시민을 사칭하는 정치적 메시지를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게시했습니다.
힐러리 클린턴을 폄하하는 홍보 정보
미국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기 위해 고객으로부터 돈을 받았습니다.
특히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핫 버튼 문제에 대한 소셜 미디어에 테마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최대 $1.25m(890,000파운드)의 월예산으로 운영
교도소 제복을 입은 힐러리 클린턴을 연기하는 여배우를 수용할 수 있을 만큼 큰 새장을 짓는 데 자금을 댔습니다.
기소장에 따르면 관련된 사람들은 인터넷 게시물의 성공을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했습니다.

러시아 ‘트롤 농장’의 전술
트럼프 러시아 사건: 주요 질문에 대한 답변
러시아 스캔들에서 누가 누구입니까?
또한 기소장에 언급된 사람들은 미국 시민으로 가장해 미국을 방문했으며 이르면 2014년부터 선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소장은 “2016년까지 피고인과 공모자들은 가상의 온라인 인물을 이용해 2016년 미국 대통령 선거를 방해했다”고 기소했다.

“그들은 주로 힐러리 클린턴에 대한 경멸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테드 크루즈와 마르코 루비오와 같은 다른 후보자들을 폄하하고, 버니 샌더스와 당시 후보였던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하기 위한 작전에 참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