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탈레반 소녀 학교 폐쇄에 대한

러시아, 탈레반 소녀 학교 폐쇄에 대한 변명 제공

러시아 탈레반

토토 직원 구합니다 월요일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주인 모나코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인도에 이르기까지 20개 이상의 정부와

국제기구 대표들은 중등학교를 폐쇄하고 아프가니스탄 소녀와 여성에 대한 기타 기본권을 부정하는 탈레반의 정책을 규탄했습니다.

탈레반의 후원자로 알려진 파키스탄조차도 아프가니스탄 소녀들의 교육 거부에 대해 유엔 아프가니스탄 인권 대화에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이 대화는 월요일 제네바에서 열린 제51차 유엔 인권이사회 회의의 일부였습니다.

특히 러시아와 중국은 비판에 동참하지 않았다. 한 러시아 외교관은 탈레반 체제 하에서 여성의 권리가 진전된 것을 지적했습니다.

러시아 대표는 유엔 행사에서 “우리는 새로운 아프간 정부가 결혼과 재산 상속 분야에서 여성과 소녀들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노력에 주목한다”며 130,000명 이상의 여성이 보건 및 교육 분야에 고용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유엔은 탈레반의 소위 이슬람 토후국을 아프가니스탄의 합법적인 정부로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탈레반 대표는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전 아프간 정부의 외교관들은 여전히 ​​뉴욕과 제네바에 있는 유엔 본부에서 아프가니스탄 대표로 인가를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 외교관은 탈레반이 여학생들을 위한 별도의 교실을 설치할 여력이 없기 때문에 일부 학교가 문을 닫았다고 덧붙였다.

그는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원조를 동결하고 탈레반에 제재를 가한 미국과 다른 서방 공여국을 비난했으며 러시아 외교관에 따르면 아프간 교육 부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러시아 탈레반

그는 “우리는 미국과 영국, 그리고 그들의 위성들에게 탈레반에 새로운 요구를 하는 대신 과거 분쟁에 대한 의무를 이행하기

시작할 것을 촉구한다”며 현재 아프가니스탄의 위기는 과거의 결과라고 덧붙였다. 20년 동안 미국이 개입했습니다.

파일 – 아프가니스탄 소녀들이 2022년 8월 11일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작년 탈레반 정권이 장악한 이후 계속 개교한 종교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십대 소녀들 대부분은 교실에 발을 들여놓은 지 1년이 되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유엔 사무총장, 탈레반에 여아 교육에 대한 ‘부당한’ 금지 중단 촉구
중국 대표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소녀들을 중등학교로 복귀시켜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탈레반의 정책에 대한 비판도 피했다.

중국 대표는 “관련 국가들이 국가의 주권과 영토 보전을 존중하고 일방적인 제재를 해제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월요일의 성명은 탈레반을 지지하는 러시아 관리 중 가장 강력한 것이었다. more news

휴먼 라이츠 워치의 아시아 옹호 이사인 존 시프턴은 VOA에 “제네바에서 러시아 대표의 발언은 러시아가 이전에 아프가니스탄에

관해 다른 상황에서 말한 것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최근 6월에 러시아는 아프가니스탄에 관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강력한 성명서에 동의했습니다. 이 성명에서 러시아를 포함한

한 블록의 안전보장이사회는 탈레반에 소녀들을 학교에 보낼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