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의 패배가 가까웠다

러시아

파워볼 받치기 Antonova는 대테러 요원, 환경 보호 참전 용사, 사냥꾼 및 법 집행관을 넘겨주고 지역 주민들에게 흰색 완장을 착용하도록
강요했습니다.

하르키우 주지사 올레 시니에구보프
“시장 4명과 시의원 4명을 포함해 47건의 반역 및 공조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

러시아의 폭격을 피하기 위해 비밀 지하 사무실에서 태양을 만난 필차코프는 하르키우가 러시아에서 가장 큰 반역 사건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지역은 러시아와 국경을 공유하며 많은 사람들이 양쪽에 가족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반역자들이 도피하거나 감옥에 갇히면 망명을 당할 것이라는 사자 같은 마음을 가진 젤렌스키 대통령의 경고를 되풀이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지난달 “협력자들을 처벌할 필요가 있다.

“우크라이나의 미래는 모든 형태의 우리 저항력에 직접적으로 달려 있습니다.

“우리 모두의 미래, 우리의 도시와 마을의 미래.

그리고 이 점을 이해해 주시고 결과가 너무 멀게만 느껴지더라도 저항을 멈추지 않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러시아 의 패배

“가장 어두운 시간은 언제나 동이 트기 전이기 때문이다.”

제롬 스타키와 해리 콜 지음

러시아는 크렘린이 최전선에 도달하는 판도를 바꿀 서부 무기의 공급을 막으려 할 때 미사일 공세를 퍼부어 오데사를 공격했습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큰 항구에 있는 창고와 쇼핑센터에서 발생한 파업으로 최소 1명이 사망하고 5명이 부상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이 러시아의 군사적 실패가 푸틴의 패배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말한 데 따른 것이다. 전쟁 초기에 드미트로 쿨레바는
승리가 “러시아군이 2월 24일 이전에 점령한 위치로 철수하고 피해를 입은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2014년에 탈취한 크림 반도와 돈바스에 러시아군을 수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Kuleba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두려운 2차 공격에 맞서 돈바스에서 버틸 수 있다면 상황이 바뀔 것이라고 신호했습니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이 전쟁에서 우리의 승리는 우리 영토의 나머지 부분의 해방이 될 것”을 의미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러시아에 대한 전쟁 역효과의 또 다른 징후로, 보리스 존슨은 오늘 스웨덴과 핀란드를 방문하여 나토 가입 계획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푸틴의 침공은 30개국 동맹에 대한 지지의 폭발을 불러일으켰다.

더 많은 뉴스 보기

한편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어제 소련 시대의 고대 미사일과 고가의 극초음속 무기를 발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관리들은 러시아 미사일 공장들이 서부 부품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기반 시설을 무력화시키고 최전선에 공급을 제한하기 위한 몇 주간의 폭격 이후입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흑해가 막
히면 세계 식량 부족을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