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군인

러시아 군인, ‘너무 빨리 장비 절반을 놓고 도주’: 공식

러시아 군인

토토 회원 모집 러시아 군용 차량이 2022년 9월 10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중 하르키우 지역의 발라클리야에서 목격된다.

우크라이나 관리에 따르면 러시아 군인들은 우크라이나 반격이 광범위한 영토를 되찾자 “장비의 절반”을 남기고 너무 빨리 달아나고 있습니다.

일요일에 전쟁이 200일을 기록함에 따라 동부에서 우크라이나 군대의 상당한 이득으로 인해 러시아는 포위를 피하기 위해 이 지역에서 군대를 철수해야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내무부 고문인 안톤 게라쉬첸코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너무 급하게 후퇴해 상당한 양의 무기를 남겼습니다.

Gerashchenko는 하르키우 지역에서 러시아군의 주요 기지인 Izyum에 남겨진 러시아 탱크를 보여주는 비디오를 트윗했습니다.

“오늘 우리 군은 Izyum에서 러시아로부터 임대 공급을 처음으로 수락했습니다. (물론 농담입니다. 당분간 농담을 표시하겠습니다)” “러시아 군인들은 너무 빨리 달아나서 장비의 절반을 남겼습니다.”

러시아 군인

토요일 미국에 본부를 둔 전쟁연구소(ISW)의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군은 9월 6일 이후 3000제곱킬로미터 이상의 영토를 탈환했다.

ISW는 러시아군이 이줌(Izyum) 시에서 포위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이 지역을 “급히 달아나고 있다”고 전했다.
러시아 국방부는 토요일 발라클리야와 이윰 지역에서 병력을 철수한다고 발표했지만 해당 병력은 러시아에 의해 독립된 두 지역이 주권을 선언한 동부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에 파견될 것이라고 밝혔다. 돈바스 해방을 위한 특수군사작전의 목표를 밝혔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토요일 밤 텔레그램 플랫폼에 공유된 영상 메시지에서 우크라이나군을 칭찬했다.

젤렌스키는 또한 러시아군이 “등을 보여줌으로써”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군대를 철수시킨 러시아를 조롱했다.

“결국 그들이 도망치는 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우크라이나에는 점유자들이 있을 곳이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일요일에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반격에서 러시아로부터 탈환한 또 다른 도시인 츠칼로프스케에 국기를 게양하는 영상을 공유했다.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의 모든 마을과 마을에서 점유자들을 추방할 것”이라고 적었다. “모든 영웅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토요일에 Denys Shmyhal 우크라이나 총리는 이러한 이득을 “매우 유망한” 것으로 평가하고 미국산 M142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를 포함하여 NATO 국가들이 우크라이나에 막대한 양의 무기를 기증했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러시아 국방부와 우크라이나 국방부에 논평을 요청했다.
우크라이나, 전쟁 200일 만에 러시아에 대한 주도권 장악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200일 동안 러시아의 엄청난 손실을 계산하다
러시아는 ‘대패’를보고 우크라이나는 ‘이미 승리했습니다’: 전 군 지도자

젤렌스키는 또한 러시아군이 “등을 보여줌으로써”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군대를 철수시킨 러시아를 조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