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투자 테이블은 농업 투자를 촉진하는

농식품 투자 테이블은 농업 투자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놈펜: 캄보디아는 캄보디아 개발 위원회(CDC)에서 농식품 투자 데스크 출범을 발표했습니다. 분야는 여전히 제한적입니다.호주 외교통상부의 후원 하에 캄보디아-호주 농업 가치 사슬 프로그램(CAVAC)을 통해 캄보디아 개발 위원회 및 농림수산부와 협력하여 CDC 농업 기업 테이블 출범식을 개최했습니다.

농식품 투자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 성장과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촉진함으로써 식량 안보, 빈곤 감소에 기여하기 위해 우선적으로 농식품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는 활동을 가속화합니다.

Sok Chenda Sophea, 국무총리 대표 및 CDC 사무총장 정보를 제공하고 투자자가 미개척 자원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정보 기술 보육원입니다.

그는 CDC 팀이 빠른 수익을 보장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해 지원하기 위해 모든 단계에서 투자자와 함께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이 주요 도구(www.afid.cdc.gov.kh)는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위기 상황에 매우 적합하다”고 말했다.

모든 관계 부처의 목표를 모아 지역 활성화와 외국인 투자자 유치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이 농산물 가공에 투자하세요.”

농식품 투자

농림수산부 장관 Veng Sakhon은 농업 부문이 발전하고 있어 국내 수요보다 더 많은 식량을 생산하고

지원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부가가치를 높이고 품질 표준, 위생, 안전을 촉진하고 경쟁력을 높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농식품 투자 테이블의 홍보 장비는 농식품 투자 촉진 및 농업 부문 지원과 관련된 문제를 촉진하고 해결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물론 지금부터 우리의 작업도 지원합니다.

“전략적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램”의 구현 “뉴 노멀 경로에서 Kovid 19와 함께 생활하면서 캄보디아의 경제 성장을 복원하고 촉진합니다.”

그러나 건조, 냉장, 냉동, 안정성 문제, 전력 공급 및 물류와 같은 창고 시스템과 같이

민간 부문이 함께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여전히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Pablo Kang 주캄보디아 호주 대사는 호주 정부가 농업과 식품에 대한 투자를 공동으로 촉진함으로써 캄보디아의 경제 발전 과정, 특히 농업 생산성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캄보디아 농업 부문에 대한 외국인 직접 투자가 연간 약 4%로 여전히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more news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농식품 투자 광고 플랫폼의 출시는 새로운 성과이자 호주의 공헌에 대한 증거입니다 농업,

농업 관련 기업 및 Si-Food에 대한 투자를 촉진, 유치 및 유지하기 위한 캄보디아 정부의 노력 외에도.

AFID 출범 당시 Rich Farm Asia의 CEO인 Mr. Hun Lak은 캄보디아는 여전히 높은 생산 비용과

숙련된 노동력 부족 문제가 있어 왕실 정부에서 이 문제에 대한 추가 검토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