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가 파업에 돌입함에 따라 NSW에서 다음주

노조가 파업에 돌입함에 따라 NSW에서 다음주 수요일부터 ‘무기한’ 열차 운행

NSW의 통근자들은 철도 노동자들이 안전과 급여에 대한 긴 싸움에서 정부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 개찰구를 끄기 때문에 다음 주부터 오팔

카드를 치울 수 있습니다.

노조가 파업에

오래된 토토사이트 NSW 전역의 기차는 다음 주 수요일부터 “무기한” 무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철도 노동자들은 주 정부와 계속되는

불화에서 승객을 위해 모든 Opal 기계를 끌 것이라고 약속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안전과 급여를 놓고 노동조합과 NSW 정부 사이에 18개월 동안 싸워온 철도 노동자들이 취한 가장 최근의 과감한 쟁의행위입니다.

RTBU(Rail, Tram and Bus Union)는 수요일 성명을 통해 조합원들이 9월 21일부터 통근자를 위한 요금을 받는 기계의 작동을 거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RTBU의 Alex Claassens 장관은 정부의 “고통”으로 인해 계속해서 통근에 지장을 받은 사람들은 무료 기차 여행의 추가 보너스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조가 파업에

그는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안전한 열차와 공정한 임금과 조건이지만, NSW 정부는 안전한 열차와 공정한 임금, 통근자와 근로자가 받을 자격이

있는 조건을 제공하는 것보다 정치 게임에 더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노조는 새 열차의 안전성을 높이고 연봉을 0.5% 더 인상할 것을 요구해왔다. NSW 정부는 이미 기업 협약에서 올해 3% 인상,

2023년 추가 3.5% 인상에 동의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정부는 최근 몇 달 동안 철도 네트워크에 광범위한 지연과 중단을 촉발한 노조와 협상할 수 없는 조건인 열차의 안전을 변경하는 것에 대해 단호한 입장을 견지하고 있습니다.

철도 노동자들이 정부에 압력을 가하기 위한 전략으로 기차 문을 열어 두는 것은 지난달에 이어 처음이 아니다.

NSW 주총리 Dominic Perrottet에 따르면 통근자의 90%가 문이 열려 있음에도 불구하고 탭핑을 한다고 합니다.

“그것은 NSW 사람들이 단지 그것을 계속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것이 제가 노조에 기대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지난 달에 말했습니다.

Perrottet 씨는 한 달 간의 노동쟁의가 며칠에 걸쳐 광범위한 혼란을 야기한 후 기존 계약을 8월 말에 종료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합의에 대한 협상을 선언하고 최종 제안이 제시되었지만 노조는 그것을 거부하고 공정 노동위원회에 교섭을 계속 신청했습니다.

주 정부가 그들의 최근 움직임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노동조합은 통근자들에게 “다음 주 수요일부터 무료 기차 여행을 즐기십시오”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노조는 새 열차의 안전성을 높이고 연봉을 0.5% 더 인상할 것을 요구해왔다. NSW 정부는 이미 기업 협약에서 올해 3% 인상, 2023년 추가 3.5% 인상에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최근 몇 달 동안 철도 네트워크에 광범위한 지연과 중단을 촉발한 노조와 협상할 수 없는 조건인 열차의 안전을 변경하는 것에 대해 단호한 입장을 견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