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상화 인간이

글로벌 이상화 인간이 지구에 혼돈을 일으켰다

글로벌 이상화

토토 홍보 과학자들은 인간이 지구에 혼란을 야기할 정도로 기후를 교란했다고 말합니다.

화석 연료 연소, 삼림 벌채 및 오염으로 인한 기후 변화는 기상 악화와 수문학적 극한 현상을 유발했으며 이는 계속해서 악화될 것입니다.

전 세계의 기상 기록은 거의 매년 깨지고 있습니다. 영국은 올해 가장 더운 여름을 겪었고 파키스탄은 역사상 최악의 홍수를 겪고 있으며 중국의 양쯔강은 가뭄으로 인해 너무 건조하여 정부가 비를 내리기 위해 구름 씨를 뿌리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산불은 여름 내내 캘리포니아와 오리건을 괴롭히고 있어 대규모 대피와 대기 오염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글로벌 이상화 인간이

미드 호수와 파월 호수를 비롯한 미국 전역의 여러 중요한 저수지가 데드 풀 수준으로 가까워지고 있어 수력 발전 댐이 더

이상 전력을 생산할 수 없어 인근 지역의 전기 부족이 발생합니다.

전기 부족은 캘리포니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일부 도시에서는 주의 전력망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지 말라는 지시를 받고 있습니다.

미시시피에서는 폭우와 홍수로 인해 잭슨에 거주하는 180,000명의 주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수돗물에 대한 접근을

“무기한” 상실했으며 스페인에 떨어지는 우박이 너무 커서 한 명이 한 살짜리 아이를 치어 사망에 이르게 했습니다. more news

비영리 단체 PIRG의 환경 캠페인 이사인 매튜 카살레(Matthew Casale)는 뉴스위크에 “기후 변화가 도래했고 이제 그만 할 때”라고 말했다.

“지구는 더 뜨겁고 숲은 불타고 있으며 매년 더 많은 인명과 집을 잃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과학적 합의는 지구 온도의

이 위험한 상승이 주로 화석 연료를 태우는 인간 활동에 기인한다는 것입니다.”

Sustainability & Data Sciences Laboratory의 이사인 Auroop R. Ganguly는 Newsweek에 이렇게 극단적인 기상 현상의 증가가 “전 지구적인 기묘한 현상”으로 알려지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수문기상학적 위험 측면에서 폭염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고(추가로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증가 빈도가 줄어들더라도 한파가 지속되고, 호우가 더 무거워지는 등의 상황이 발생합니다. 영향은 여러 부문에 걸쳐 광범위할 수 있습니다. 생태계 및 연안 과정, 물-에너지-식품 연결의 측면, 기반 시설 및 도시 생명선과 같은 측면이 포함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카살레는 “역사적 기록은 분명하다. 우리가 지난 세기 동안 보아온 대기 중 CO2 농도 상승이나 지구 기온 상승을 자연적 변화로는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 “만약 세계가 현재 속도로 어느 곳에서든 온실 가스를 계속해서 배출한다면, 더 극적인 지구 온난화는

불가피하고 우리 모두에게 미치는 영향은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시스템이 영향을 받는 이유는 서로 얽혀 있기 때문입니다. 행성에서 우리의 행동으로 인해 하나가 바뀌면 모두 바뀌고 예측하기 매우 어려운 방식으로 서로에게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