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스트레스 해소 위해 학군 이동

교사 스트레스 해소 위해 학군 이동

교사 스트레스

해외사이트 구인 CONCORD, N.H. (AP) — 프린스의 “라즈베리 베레모”가 배경으로 울리자 약 20명의 뉴햄프셔 교육자들이 나무 막대기를 잡고 비트에 맞춰 탁자를 두드리기 시작했습니다.

2일간의 번아웃 워크숍을 이끌고 있던 Emily Daniels는 교사, 학교 상담사, 작업 치료사, 사회 복지사를 포함한 그룹이 호텔 회의실에서 일어서도록

격려했습니다. 오래지 않아 그룹은 벽과 그들이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두드리고 있었습니다. 웃음이 공기를 채웠다. 몇몇은 춤을 추기 시작했다.

교사들에게 자신의 신경계를 관리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교육하는 The Regulated Classroom을 만든 전 학교

카운슬러인 Daniels는 “리듬 만들기는 신체에 매일 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예측 가능성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실에서.

훈련 세션은 교육자의 정신 건강에 대한 부담을 해결하기 위한 성장의 일부이며 일부에서는 오랫동안 기한이 지났다고 말합니다.

전염병에서 벗어나는 학생들의 정신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전국 학교의 우선 순위로 떠올랐습니다. 고용 문제에 직면한 많은 학군은 행동 문

제에서 총격에 대한 두려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 속에서 교육자를 돌보는 것이 학생을 돕고 유지하도록 돕는 방법으로 보고 있습니다.

교육구는 직원을 위한 정신 건강 교육, 교실 지원, 지친 교사를 식별하고 강사를 연결하여 도움을 주기 위한 자원 및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교사 스트레스 해소

5학년 교사인 Karen Bowden-Gurley는 교사의 피로감 때문에 뉴햄프셔 연수에 참석했지만 학생의 피로감을 느끼기도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에게 요구되는 사항은 매우 높았고 그들이 커리큘럼을 다시 수강한 몇 년 동안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몇 년 동안 학교에 다니지 않았다는 것을 잊었으므로 그들이 그 사회적 감정적 부분을 놓쳤습니다. 우리는 교실에서 그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Rand Corporation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다른 직장 성인에 비해 두 배나 많은 교장과 교사가 직업 관련 스트레스를 자주 보고했습니다.

뉴올리언스의 정신 건강 단체 연합의 연구에 따르면 전염병 기간 동안 근무하는 교육자들은 의료 종사자와 유사한 정서적 고통의 비율을 보고했습니다.more news

델라웨어 대학 교사 감정, 특성 및 건강 연구소의 주 조사관인 Leigh McLean은 “모든 것이 매우 나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팬데믹 이전보다 100%에서 400% 더 높습니다.

그녀는 초기 직업 교사와 유색인종 교사 사이에서 이러한 문제가 가장 많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교사들 사이의 패턴은 일반 인구에서 볼 수 있는 불평등을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대표성이 낮은 그룹이 가장 큰 타격을 받는 것은 정말 불행한 일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일부 학군은 교사 정신 건강에 연방 COVID-19 구호 자금을 투자했거나 투자할 계획이며, 이를 교실 환경을 개선하고 유지율을 높이며

궁극적으로 학생들에게 이익이 되는 방법으로 보고 있습니다. 교사 정신 건강을 우선 순위로 선택한 주에는 네브래스카와 펜실베니아가 있습니다.